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 5일간 연휴니까 퍼라부터 그나마 최근인 연말 카운트다운 라이브까지 쭉 보려고 했는데

뭐 항상 그렇듯이 인생이 계획대로 돌아가진 않는다.

아무튼 4일째인 지금 본게 퍼라밖에 ㅋㅋㅋ

 

퍼라 본게 아마 .. 생각이 안나네.

언제 유튜브에서 중계 했던가?

 

블로그에 남아있는 감상 기록은 3년 전 포스 직전.

 

 

러브라이브 선샤인 - 퍼스트 러브라이브! 1일차

Aqours First LoveLive! ~Step! ZERO to ONE~ 2017년 2월 25일, 26일 양일간 개최되었던 퍼스트 라이브. 파일 자체는 이미 1년 전에 받아놨고 블루레이 박스도 두달 전에 사놨는데 어제 처음봤다. 흠 ㅋㅋㅋ 퍼스

calvinkleink.tistory.com

당시 후기 오랜만에 보니 재밌네 ㅋㅋ

 

처음껀 이렇게 노트북에 연결해서 보면서

플포페스도 돌리고.. 노래가 양쪽에서 나오니 혼란하다.

 

라이브 자체는 예전에도 봤지만

어째 블루레이 저렇게 다 사놓고는 메이킹 영상을 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한번 보기로..

이 메이킹 영상이 참 볼만한데 여지껏.. ㅋ

리허설에 앞서서 인사하는 듯한 장면.

기랑 ㅋㅋㅋ

멤버들이 보고 어 쟤네 요코아리에서 데이트한다 이러고 ㅋㅋㅋ

스와하고 아이냐는 거의 이런 느낌.

미깡박스 ㅋㅋㅋㅋㅋ

라이브 미팅 중인 듯한 장면인데

그냥 아리사가 너무이뻐서 캡쳐 ㄷㄷ

본방 직전 마지막 리허설인듯.

리카코는 피아노를 배워본적이 없는데

라이브 전 3개월인가 연습하고 무대 올라갔다고..

라이브 시작 바로 직전.

마지막으로 아쿠아~ 선샤인! 외치는 장면.

리카코가 올라가기 전 안아주는데

피아노 가르쳐주는 선생님이려나?

나는 스테이지 위에 올라가는 사람들의 심정이 어떨지 모르지만

긴장감은 화면 너머로도 전해지는 듯 하다.

라이브 본방.

뷰잉으로라도 봤어야하는 것을.. 유감이지만 관심이 없을때였다.

저 당시의 나는 말년휴가 나가기 이틀 전인 개말년 ㅋㅋ

그렇게 day2 라이브까지 다 끝나고

리카코가 저러는 건 아마 오모히토 그 사건 때문에..

안쥬가 훨씬 동생인데도 참 듬직하다.

막간영상.

치카가 개드립치는걸 좋아한다던데 ㅋㅋㅋ

드씨를 거의 들어본적이 없어서 잘은모르지만.

회장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