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컨 블루레이 5번째 디스크 고베, 나고야 공연의 다이제스트 영상.

사이타마와 달리 풀버전 수록이 아니고 뷰잉 유출도 없기때문에.. 볼 수 있는 건 셋리 겹치지 않는 일부 곡들 뿐이다.

 

산지는 한참됐지만 본적이 없어서.. 이번이 처음.

학년곡들은 고베 공연 1일차가 수록되어있다.

2학년 3명의 곡인 소라하레.

의상이 참 좋은듯..

 

9인 버전은 작년 발매된 아쿠아 크로니클에 수록.

잔잔한 분위기에 잘어울리네..

1학년곡 와쿠와쿠

이거는 포스때 봤던가 아마 ㅋㅋ

3학년곡 지선상.

보다보니 뒤에 백댄서가 몇명 들어왔길래 뭔가했더니

1, 2학년이네 ㅋㅋㅋ

 

 

그리고 나고야 1일차 유닛곡들로 이어지는데

 

사이타마 영상에서도 봤던 근미래 해피엔드.

 

카이간도-리데~ 맛테타노니~

가사가 참 귀엽다 이노래

치카 요우 둘이 싸우고 토라진거 생각하면 ㅋㅋ

갤하싴은 이 몽환적인 분위기가 참.. ㄷㄷ

의상도 참 이쁘다 날개달린게 ㅋㅋ

이노센트 버드.

마이크 들고 휙휙 돌리는게 커엽 ㅋㅋㅋ

코와레야스키

길키 곡들이 대부분 그렇듯 멋진 노래.

섀도우 게이트때 타고다니는 토롯코.

꽃으로 장식되어있는게 꽤 이쁘다.

서드인가 포스 이후 BD 보면 관객 얼굴은 안보이게 보정해놨는데

세컨은 그런게 없네.

이걸로 세컨 라이브까지 감상 끝.

연휴동안 좀 많이 보려고 했는데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았다.

 

또 시간나면 세컨 메이킹까지 마저 봐야지..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