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샤이니한 이사장의 생일.




올해 생일기념 울레.

이거 꽤 귀엽구만.


이사장님 ㄷㄷㄷ


글쿠는 보면 자잘한 이벤트같은걸 자주 하는데..


생일 기념으로 또 뭔가 하고 있다.



한바퀴 돌고 나니 슈레 교환 티켓.


9종류 중에 하나 고를 수 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가 왜 이따위로 되어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글타는 괜찮네.


예~이!


스쿠스타에는 언제부턴가 매일극장이라는 게 생겨서

매일매일 짧은 스토리를 볼 수 있는데..

오늘은 마리 생일이라 역시 생일 관련 내용이 올라왔다.


하나마루가 어떻게 마리에게 축하의 말을 해야될지 고민하는게 굉장히 귀여웠던 스토리 ㅋㅋ

보기 드문 조합이기도 하고.


그러고보니 아쿠아에서 생일이 제일 빠른 게 마리고

가장 어린 게 3월생인 하나마루.


챠엥과 즈라베리.


이 즈라베리는 얼마전에 리엥과 함께 세븐넷에서 입수한 져지 버전.


올해 누마즈시 홈페이지.

보쿠미치 의상이 테마.


지스 편집부 트위터.

작년 생일 글에는 네소하고 피규어가 없어서 아쉽다고 써놨는데


이제 3학년들 피규어까지 다 입수했다.

원래 마리 피규어에 포함된것도 따로 있는데, 공간에 부족해서

카난 옆에 같이 앉혀뒀다 ㅋㅋㅋ



147cm과 163c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신장에 비례해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ㅋㅋㅋ


작년 아쿠아 핍스 라이브때 도쿄에서 따왔던 마리 생일 카드도 보인다.

원래라면 이번주에도 갈 일이 있어서, 가는김에 따 올 생각이었지만....

뭐 다 터졌다 ㅋㅋㅋㅋ


애플카페 물장판 콜라보 당시 물건이구만.

이게벌써 1년도 더됐나...


아주 샤이니해


3학년들 네소는 보통 이렇게 같이 붙어있다.


이거는 언제 딴건지 기억이 안난다...

아키바 아니면 누마즈 갔을때겠지만.

하도많이가서 기억이 ㅋㅋㅋㅋㅋ


핍스 라이브 고지포스터.

물장판 하면 역시 마리가 주역이라는 느낌이 있다.

실제로 저 포스터에서도 센터에 있고.


예전에 저런거 구하는건 BD 예약만으로도 가능했었는데

포스때부터인가 직접 가서 예약하는 방식으로 바뀌어서 외국에선 답이 없다.

이거 한장을 옥션에서 구하는데 8만원 정도 들었다 ㅅㅂ거


지스 포스터들도 꽤 이쁜게 많고.

일러는 진짜 믿고본다..


딱 작년 이날 도착했다고 하는 클럽 포스터 크으 ㄷㄷ


마지막으로 얼마전에 세븐넷에서 저지네소 살때 같이 시킨

러브라이브 시리즈 올나잇 닛폰 골드 방송 색지.

다른 멤버들은 안그런데 유독 카난하고 마리만 저렇게 상의 재낀 모양 ㅋㅋㅋㅋ

쟤네 답다고 해야되나 역시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