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사장님이고 샤이니한 마리의 생일.










누마즈시 홈페이지 배너 ㅋㅋㅋ


지스 트윗

컨셉보소 ㅋㅋㅋㅋㅋ


오늘 마침 클럽에서 시킨 포스터가 도착해서


마리하고 아이냐를 같이 걸어놨다.

아주 샤이니해.


달력하고 애니플러스 굿즈들.


그러고보니 스와 달력의 6월은 마리의 색인 보라색.

그냥 우연이겠지만 ㅋㅋ..


극장판 색지하고 이거저거..

뭐가 있을까 싶었는데 뒤져보니 의외로 많네.


내한 라이브때 캔뱃지하고

서드 블루레이 특전. 아크릴 키홀더. 아이냐 브마..

아크릴 스탠드는 좋은 받침대일 뿐 ㅋㅋ


이렇게 보니 애플샵 특전이 꽤 많구만..


피규어나 네소가 없는게 좀 아쉽다.

BD 피규어는 아직 오려면 멀었고

네소는.. 언제 국전이라도 가서 구해볼까..


며칠전에 도착했지만 바빠서 오늘에야 뜯어본 4TH 블루레이 특전.

워블 의상 참 이쁘다 ㄷㄷ

그중에서도 마리가 제일 이쁜듯..

생일이라서 하는말이 아니라 진짜 잘어울린다.


얼마전 핍스 라이브 보러 도쿄 갔을 때 뽑아온

아케페스 마리 생일 기념 카드.

칠 시간이 별로 없어서 레벨 5까지밖에 못올렸지만..

생일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 의미있는편 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