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올해도 최애 우미의 생일.

작년, 재작년엔 야근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일요일이라 그없 ㅋㅋ




글쿠..는 잘 안들어가지

사실 일쿠도 잘 안하는판인데


작년에는 생일 배포 울레는 없었는데

다시 생긴듯?


우미가 마법 컨셉이라 ㅋㅋㅋ



1년에 딱 한번 케잌 사는 날이기도 하다.


슼타 보상은 너무 찌질하다.

짭울이라도 주지 좀 -_-


캡쳐 상태가 좀 맛이 갔네 ㅋㅋㅋㅋㅋㅋ

글타도 깔긴 했는디.. 여긴 돈을 안써서 잘 안한다.


지스 축전.


슼타 출시 이후 맞는 첫 생일이라 그런지

역시나 슼타 컨셉 축전들이 많았다.














트윈테일 ㅁㅊㅁㅊ


스쿠스타에선 다른 의상들도 이쁘지만

흔히 한조우미라고들 하는 이 의상이 인기가 많다.

카드 자체의 성능도 상당히 좋고.


이녀석 ㅋㅋㅋㅋ

이렇게 그룹을 넘어서 반응을 볼 수 있다는게 또 재밌는점.


우미상 생일 축하해요.

에?


루비가 저하고 닮았다고 말했나요? 그 애도 참...


우미상은 단정한 분위기가 언니하고 닮았지만,

그치만 언니보다 더 상냥한 것 같아요.


룹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