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20년 귤머장 치카의 생일

 

으흐흐, 오늘은 어떤 날?
정답은...... 제 생일입니다!
축하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귤머장답네 ㅋㅋㅋ

 

얼마전 나온 페스 치카도 그렇고

요새 치카가 왜이리 이뻐보이는지....

 

오늘 발매된 치카 솔로 앨범

그리고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카의 솔로버전 앨범.

개인적으로 솔로버전을 참 좋아해서

뮤즈 노래들도 단체버전보단 솔로버전을 더 많이 듣고는 했었다.

뮤즈는 비교적 초기부터 솔로버전이 나와서 지금까지 솔로버전만 3번 발매가 되었는데

아쿠아는 5주년을 맞는 올해에야 처음 나왔으니 꽤 늦은 편이다.

물론 BD 특전 솔로곡이나 랜딩액션, 땡프 솔로 같은 것도 있기는 했다만.

 

하나 재밌는 점은 이게 예전에 녹음한 버전을 그대로 써서

키미코코같은 건 치카라기보단 그냥 안쨩 목소리고 ㅋㅋㅋ

비교적 최근 곡인 딥 레조넌스나 미호라로 올수록 치카 목소리에 가까워진다.

아마 예전엔 치카를 맡은지 얼마 안되어서 목소리가 다 잡히지 않았던거같고.

 

오시를 떠나서 치카 목소리는 참 매력적이라 개인적으로는 참 많이 기대를 했었는데

들어보니 역시 좋은 보이스야...

 

생일마다 나오니까 곧 나의 오시인 리코, 루비도 나오겠고

다만 얼마 전 생일이었던 요시코는 1년 더 있어야 ㅋㅋㅋㅋㅋ

 

다행히 이번 아쿠아클럽 2020년 버전부터는 일러레가 바뀌어서

작년같은 좆퀄.;이 아닌 제대로 예쁜 이미지로 나와서 좋다.

 

누마즈시 트위터

 

누마즈시 홈페이지 배너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