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쿠스타 출시 이후 처음 맞는 하나마루의 생일.




앗..아아...


오시유닛인데다 의상이 지려서 기대를 많이 했던 아제리아 퍼스트인데

코로나 시국을 맞아 나가리 -_-


포스터는 참 좋은굿즈인듯.

하나마루 포즈 ㅋㅋ


빙수땡기네


아제리아 보고싶었는데

이대로는 퍼펙트월드도 불투명한게 아닌가..


생일피규어와 bd피규어.


크리스마스 킹은 너무 사기야


이 표정 뭔가 좋다 ㅋㅋㅋ


1년 전엔 어떻게 해놨는지 봤는데

https://calvinkleink.tistory.com/entry/2019년-3월-4일-쿠니키다-하나마루의-생일


작년이 더 충실하군 ㅋㅋ

요샌 뭔가 하기엔 너무 바쁘다.........


그래도 더 늘어난 게 있다면 네소베리인데


흔히 즈라베리라고 하는 이 네소..

오른쪽의 연습복 즈라베리는 아쿠아 네소 중 가장 먼저 영입한 녀석으로

2018년 여름에 왔으니 거의 2년 다되어가네.


왼쪽은 사쿠라대전?인가 하는 거하고 콜라보한 기념으로 나온 네소.

리본이 달려있고 트윈테일인 게 특징.

다만 카난처럼 속이 꽉 찬(?) 트윈테일은 아니다.


극장판 사복과 보쿠미치버전 즈라베리.

즈라베리의 특징하면 역시 독보적인 멍청함이다.

몰려있으면 더멍청해보인다 ㅋㅋㅋ

아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이번 시즌은 브라멜로 의상.



지스 편집부 트윗.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