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소로

요우의 생일






게임에서 메시지 도착.

일쿠는 뭐없나?




ㄷㄷ



글쿠쪽은 보면 뭔가 이벤같은걸 자주 하는듯.

근데 관심이 없어서 누가 말해주지 않으면 모른다...


요샌 슼페 자체를 잘안하긴하는데

돌이 어느정도 있는거같아서 스텝업이나 돌려봤더니


호오

3번째에 생일울이?


이뭔 ㅋㅋㅋ


막퍼주네 ㄷㄷ

근데 잘 하질않으니 별느낌도없고 ㅋㅋ


그래도 이쁘다 ㅎ




이젠 매년 그랬듯이 굿즈나 까보기로


아쿠아 2학년 방향제

이런 굿즈가 나올줄은 생각도 못했다..

참 별게 다있구만.


몇달전 산거같긴한데 기억은 안난다.

사실 산거도 까먹고있다가 얼마전에서야 발견해서 이런것도 있었지 하고..


네소들.

리코정도는 아니지만 좀 있다.


3년전 딱 이때쯤 도쿄 갔을 때

처음으로 뽑은 아쿠아 굿즈 3개 중 하나.

이땐 잘 몰랐지만 인기캐로 유명해서 이름정도는 알았다.


포스터 좋다 크으


예전에 지스 특전으로 주던 포스터.


브하코 의상도 참 좋다.

샤론 퍼스트 라이브도 벌써 2달이 되어가고


근데 다시 볼 날이 올까?


아제리아하고 퍼펙트월드는 사실상 날아갔는데


아까 극장판 사복 요엥이를 빼먹었다.


생일세트에 포함된 뱃지.

2년전에 산건가.. 기억이...

오른쪽은 샤론 퍼라때 뽑았던 뱃지 중 하나.


유감스럽게도 요우는 못뽑았지만.


가운데는 도쿄 콜라보샵에서 산 랜덤상품같고

미라웨이는 아마 2년전 애플 쿠지로 뽑았을거고

브라멜로도 쿠지인가? 기억이..


이거좋다.


아마 2년전 애플샵에서 샀던 안경닦이.

참 별게 다있다니까.


유메테라하고 아오쟘 네소를 빼먹었다.

다 있나 싶으면 또나오고

ㅋㅋㅋㅋㅋ


11마리나 있는줄은 몰랐네.


흔한 씹덕의 방.

근데 달력은 작년 9월 ㅋㅋㅋ


요우 위주로 배치.

저 요우 브마가 2년전 도쿄 hmm샵에서 구매 특전으로 주던건데

콜라보샵 간다고 비행기도 바꾸고 참 별짓 다했구만 ㅋㅋ


꽃 들고 있는 웨하스 카드도 참 괜찮다.

저 시리즈가 전체적으로 다 이쁘게 잘나온듯.


슈카 브마들.

크리스마스하고 땡프 의상 크..


작년 물장판 색지하고 2년전 애플 콜라보카페 특전.


오른쪽거도 2년전 애플 콜라보카페 특전.


무슨 방이 아니고 굿즈창고같다.

뒤져보니 이런거도 있었나 싶은게 막 튀어나오는게.

더 뒤져보면 또 많은게 나오겠지만 이쯤해두자.


누마즈시 홈페이지의 요우.


3월초 하나마루의 생일때만해도 윗쪽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요샌 긴급 정보가 가장 상단.

세상 어딜 가든 저 얘기뿐이다..

지겹다 참..


그래서인지 올해는 현지에서도 별다른 행사 없이 지나가는듯.

뭔가 할 상황도 아니고.


그리고 축전 몇개.


나타센세의 광기는 어디갔는가..


지스 편집부 트윗.

졸커 ㅋㅋㅋㅋ




페스요우가 참이쁘지.


브하코는 역시.. 최고야.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