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9년

나의 최애 우미쨩의 생일을 맞아

이거저거 쓸게 있는데..

왜이렇게 바쁘지?

작년 이날에도 야근했었는데 흠 -_-


자세한 건 이따써야지.



3월 15일

최애 우미의 생일.




역시 글쿠에선 알림이 왔다.


N은 뭐야 ㅋㅋㅋ


그나저나 우미도 그렇고 리코도, 저런 모자가 잘어울리는듯..


작년에는 무모하게도 박스가챠를 시도했었다.

2만 ㅋㅋ 3천엔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작년 5월쯤, 그러니까 아쿠아 써드 전까지는

그렇게 돈이 나갈 일이 많이 없어서

무모한 짓들을 많이 하고 그랬는데..


그나마 이거라도 건진 게 다행인가.


어쨌든 요 몇달새는 카드도 별로 땡기는게 없어서

돌도 안쓰고 좀 모아뒀었는데

우미 생일.. 아니 그 전날인 14일에 다 꼴아박았다.


마지막 5번째 스텝업에서 떴다 ㅋㅋㅋㅋㅋㅋ


생일 기념 카드를 먹어보긴 처음이네.

성능은 그냥저냥이라고.. 근데 난 카드 자체가 그다지 없으니 써먹을만할듯.

일러는 나쁘진 않지만 생일 카드 치고는 좀 밋밋한 면이 있다.


박스가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되겠어요?


보조티켓 아쿠아쪽에서 돌려봤는데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치카쨩 카드는 이미 각성까지 되어있는 카드인데 중복이 또..

이거 꽤 써먹을만하겠다.


쵸코의 답례!? 그런건 신경쓰지 않아도......!

저...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아마 이날이 3월 14일이라 뜬듯.



얼마든지 ㅎㅎ


이쪽은 기념 배포 카드.

꽃 하니 그 노래가 생각나는구만.

우리들은 미래의 꽃.


매번 정각에 올라오는 도트짤


지스 축전


그 외 돌아다니면서 주워온거 몇장


공식급 일러인 Anibache 센세의 일러 ㄷㄷㄷ









1년에 한번인 생일이니 뭔가 해봐야겠는데..

뮤즈를 한참 팔 때는 돈이 별로 없던 시절이라

굿즈가 그다지 없다.. 흠..


그나마 네소중에 하나 있는게 SDS 우미.

항상 위에 누군가가 올라가있다 ㅋㅋ...


머리 큰 녀석들의 숙명일지도 모르겠네 ㅋㅋ


얼마전 애플샵에서 사온 컵.


집근처에서 사온 케이크.


1년에 딱 한번 케이크를 사는데

그날이 이날이다.


본인 생일 따위는 챙기지 않아요.


모두 좋아하지만 최애는 하나뿐.

이러는것도 3월 15일 하루뿐.


가만 생각해보니 5년쯤 전엔 호노카 생일에 이런짓을 했던거같은데.

맨~ 처음에 애니보고 코토리가 제일 괜찮네 했다가

그 뒤엔 호노카가 괜찮았고

우미오시가 된건 이 블로그에서 우미로만 계속 뭔가 쓰다보니

결국 제일 좋아지게 됐는데..

그러고보니 다 2학년이구만.


우미 생일 기념으로 우미 노래만 쭉 듣는데


돌리다가 우미의 첫인사가 나왔다.

첫 싱글 때니까 나온지 9년정도 된건데 이날 처음 들어봤다.

완전 초창기라 그런지 지금과는 상당히 이질적인 느낌의 목소리네.

저땐 뮤즈 캐스트들도 거의 20대였고, 나도 만 18세였는데

참 시간이 많이도 흘렀다..


내년에도 이러고 있을라나?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