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생일 기념 요엥탑.

리엥처럼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4개는 있다.


근데 찍고나서 보니까 뒤에 요우 표정 되게 웃기게나왔네 ㅋㅋㅋ


아침부터 비기너즈 세일링~

이거 참 좋은 노래다. 전엔 가사도 다 외우고 있었는데

요샌 좀 까먹었을지도..

작년 서드 후쿠오카에서 라이브로 봤었는데

무대에서 팡 튀어나온 슈카, 엄청 잘 뛰어다녀서 참 인상깊었다 ㅋㅋ


얼마전에 받은 생일굿즈를 까보자.



럽샤인 2기 마지막화에서

리코한테 다아아아아아아아이스키~!!하는 그 장면.

이거 좋다.


이거 나온게 2017년 12월 말.. 시간 참..


뒷부분.


우리 요우 너무이쁘다 ㄷㄷㄷ


뭐를 사든 리코는 최우선이고, 보통 여유 되면 루비까지 둘만 사는데

그래도 하나 더 산다면 요우.


이정도 선에서 커트하지 않으면 4명.. 5명.. 에이 다사버리자 이렇게 되기 쉽다.

이게 오시캐를 정해야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뒤에 요싴, 다이아, 마리 있는 거 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만 ㅋㅋ..;


요우리코 좋다.


요우 포스터중에 제일 맘에드는거.


요소로~



아크릴 스탠드는 그저 받침대일뿐 ㅋㅋ


이렇게 놓고보니 꽤많네.


작년 애플 콜라보카페 특전들.

랜덤인데 거의 요우만 나왔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