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월 10일 카난의 생일.




이번 주말엔 누마즈 팬미가 있었다.

물론 표는 없고 해외 뷰잉도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글쿠 들어가자마자 생일 대사 날리는 치카.

나머지는 작년에도 쓴적있어서 생략.


2월 밤 바다에 다이빙요??




바다를 정말 좋아하는구만.


카난답다 ㅋㅋㅋㅋㅋ



일쿠 들어가자마자 갑자기 튀어나온 트럼프 카난.


ㅎㅎ..






아케페스 클라스 ㄷㄷ


지스 편집부 트윗.


누마즈시 홈페이지 들어가자마자 ㅋㅋㅋ 나오는 메시지


유동성님이 항상 만드는 도트짤.


남아도는 클리어파일들 어찌할지 생각해보다가


종이류 굿즈들을 각 멤버 파일에 넣고 보관중.




스와와 달력 참 이쁘다.


멤버 컬러 볼펜은 작년 5월 도쿄 하라주쿠 콜라보샵에서 샀는데

은근히 괜찮다. 다른 학년도 사둘걸..


시기도 적절하게 해피 발렌타인

뭐 의미없긴한데 ㅋㅋ

럽폭들한테는 그냥 물장판 개봉일일뿐.. ㅋㅋㅋ


해파트는 물입럽곡이라 각별하다.

키미카가하고 코이아쿠도 언제 사야되는데


작년 7월 후쿠오카 써드 라이브 보러 갔을 때

게이머즈에서 얼마 이상 사면 특전으로 주던거.


1월 누마즈 갔을 때 얻은 누마즈 맵도 있고.

사놓고나서 본적도 없는 17000엔짜리 하코다테 BD ㅋㅋㅋㅋ

BD 플레이어는 있는데 재생 프로그램이 없다...;

그냥 플스를 살까 생각도...


작년 9월 누마즈 가서 잡지 부록으로 얻은 스와 특전 사진하고

5월 도쿄에서 얻은 카난 브마에다가

무지 더웠던 작년 여름 콜라보카페 생각나는 굿즈들도 있고

쭉 늘어놓고 보면 하나하나 생각나서 좋은거같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