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월 17일.

볼땍한 카요찡의 생일이다.

뮤즈의 막내이기도 하고..



얼마전부터 글쿠에 꽤 재밌는 기능이 생겼는데..


생일 오전 9시가 되면

메인으로 해 둔 캐릭터가 생일 축하 대사를 날려준다.

오전 9시인 건 이게 글로벌 버전이라서

영국 시간, 즉 UTC 기준이라 그런듯.



노조미


우미

우미답네 ㅋㅋㅋ


하나요


호노카


니코


마키


코토리


아니 얘들 진짜 ㅋㅋㅋㅋ

주먹밥이 대체 몇개나 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저, 오늘 생일이라......

그러니까 모두 함께 스위트 바이킹에 갈 거예요......!


오늘은 하나요의 생일이에요.

축하해~라는 말을 들으면, 굉장히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보통 원하는 대사를 보려고 몇번씩 홈이나 스토리 부분을 터치하는데

카요찡은 생일 대사가 연달아서 두번 뜨네 ㄷㄷ

야는 왜이리 착한거 ㄷㄷ


그건 좀 ㅎㅎ..


생일 전용 울레.



쌀케잌이라...

군대 가면 주는데 그거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