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쿠를 721일이나.. 허미








요우 생일이니 오늘정도는 요우 메인으로 둬야지.


별생각없이 스텝업돌렸는데

하나먹었다 ㅋㅋㅋ


글쿠는 이벤트가 있는 날 9시에 알림이 오는데

오늘은 요우의 생일이야! 요우를 향한 내 사랑을 있는 힘껏 전해야지!

이거 무슨 고백같은 대사네 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다른 애들 대사는 이정도는 아니던데



보조티켓이 몇개 있길래 돌려봤다.




오늘 운 미쳤나 ㅋㅋㅋㅋㅋ

뭐이렇게 막퍼줘 ㅋㅋㅋㅋㅋㅋ


생일 기념 울레는 그없



오늘 축전 일러들도 많이 올라왔는데

워낙 인기캐라 엄청나게 많다는듯.. ㄷㄷ





이센세는 참 볼때마다 감탄한다.

그냥 공식인데..?.;


도트 센세..


오늘의 누마즈시 홈페이지.

ㅋㅋㅋㅋ 캐릭 생일이 메인 ㅋㅋㅋㅋㅋ


Happy birthday!

YOU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