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3월 4일 하나마루의 생일.


아쿠아의 막내이기도 하고



생일 카드 너무귀여운데 ㄷㄷㄷㄷ


글쿠는 메인으로 해둔 치카쨩의 메시지가 왔다.

일쿠에는 왜 이게 없을까?



즈라아~?!

치카 목소리 진짜귀여움 ㅋㅋㅋ


벽쾅 책 같은 건 아니겠지..










아니 글쿠에도 같은 카드가 있었던가?


그리고 항상 하는 생일 제단 만들기.


이 하나마루 생일 피규어를 입수한 것도

벌써 1년이 되어가는구만.


마루비 보기좋다.

요시마루도 꽤 인기있는 조합이지만, 요시코 피규어가 없는관계로..



즈라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 댕청하게생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 특전인 1학년 하나마루 색지.

작년에 애플 콜라보샵에서 샀던 안경닦이.


뒤에 기랑..이 아니라 즈랑! 도 보이고.


작년 7월 후쿠오카에서 입수한 즈라키스 특전.

그 계란초밥같다는 의상 ㅋㅋㅋ



뭐 항상 이런 느낌이긴한데



마루산 서점에서 파는 캔뱃지.


이름부터가 '마루' ㅋㅋㅋ..


생일에, 4센 선거 1위에

아제리아도 막공연에 1위를 먹어서

하나마루와 킹에게는 겹경사로구만 ㄷㄷ


아크릴 스탠드..

킹은 있는데 마루는 없네.. 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역시나 ㅋㅋㅋ


도트짤



지스 편집부 트윗.


Happy Birthday HANAMARU.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