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8월 1일 귤머장님의 생일.

페스치카 너무좋아요 어흐

 

누마즈시 홈페이지와 트위터 축전.

 

슼페. 요시코때는 접속자체를 까먹었다 -_-..;;

두번째 솔로앨범 발매. 일러도 너무 좋다 ㄷㄷ

크으 ㄷㄷ

지스 편집부 축전

아쿠아클럽 영상을 보니 안쨩은 도쿄돔 근처에 있는 곳을 간 모양.

저 야구복은 리코, 루비꺼 갖고있는데 라이브가 한참일 땐 항상 챙겨다녔던..

 

매년 그렇듯이 생일 기념으로 간단하게 방 셋팅을..

판디파 포스터. 언제 봐도 잘나왔다..

손씻기 포스터는 덤으로 ㅋ

 

오랜만에 꺼내본 포스터들. 예전 아쿠아클럽에서 팔던거..

3년전 HMM 샵에서 샀던거하고, 2년인가 전에 아키바에서 얻은거 등등..

이 아크릴도 이쁘지 ㅋㅋ

2년전 2월인가 도쿄에서 모 체인점하고 콜라보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랜덤으로 뽑은 치카 아크릴. 800엔?인가 했던거같다.

치엥이는 아마 저 쪼그만거까지 해서 4마리가 다였나? 얼마안되네 ㅋ..

예전에.. 언제지. 3년쯤 된거같은데. 아무튼 예전에 산 치카리코 아크릴.

개인적으론 뒤쪽에 보이는 요우리코를 좋아하긴한다만.. ㅋ

 

이 외에도 뭐 이거저거 더 많긴한데 올해는 이쯤해두고.

 

https://www.youtube.com/watch?v=1FWr_cGpgTM 

생일 기념 치카의 메시지. 올해는 뮤비 대신 이걸로 대체하나보다.

작년과 달리 뮤비가 없는 건 살짝 아쉬운 점이긴 하다..

 

 

옛날 생일글들이 생각나서 봤는데, 2018년부터 썼었네.

 

 

 

2018년 치카쨩의 생일

​ 지스 편집부 트윗. ​ 나타센세의 축전. 요우치카 너무귀엽다 ㄷㄷ ​ 카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lvinkleink.tistory.com

 

2019년 타카미 치카의 생일

오늘은 경애하는 귤머장 동지의 생일이다. 작년 치카 생일부터 생일 울레를 배포했었는데 한바퀴 돌아서 끝나고 스탬프로 바뀌었다. 또 뭔가 하나본데 하 1361번째 로그인.. ㅎㅎ 지스 축전. 더워

calvinkleink.tistory.com

 

 

2020년 8월 1일 타카미 치카의 생일

2020년 귤머장 치카의 생일 으흐흐, 오늘은 어떤 날? 정답은...... 제 생일입니다! 축하해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귤머장답네 ㅋㅋㅋ 얼마전 나온 페스 치카도 그렇고 요새 치카가 왜이리

calvinkleink.tistory.com

방 꼬라지는 2년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한듯.. 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