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사장님의 생일이라.

벌써 여름이구만 ㄷㄷ

이번 슼타 로긴화면은 페마리.

친구로 인기가 많지 페스마리가..

슼페. 잘 하진 않는다만 ..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트위터 축전.

GS 매거진 편집부.

 

축전이 뭐 트윗쪽만 봐도 하도 좋은 일러가 많아서 뭐 고르기도 어렵네 ㄷㄷ

 

그리고 오늘 공개된 마리의 신곡 샤이니 레이서

https://www.youtube.com/watch?v=BfUsGx5Xd2s 

참 마리답다고 해야되나 텐션이 ㅋㅋㅋㅋㅋㅋ

노래자체도 굉장히 좋은데

개인적으론 여태 솔로곡 중 제일 취향인듯 ㄷㄷ

 

 

얼마전 애플샵 방문기도 썼지만

 

이런식으로 6월 생일인 럽라 멤버들 장식으로 꾸며두었다.

애플에서 파는 마리 생일세트.

 

플포페스 마리 생일카드도 땄고.

2년전엔 아케페스 하면서 생일카드 출력도 하고 그랬는데..

굿즈는 뭐 이거저거 많긴하지만

개인적으론 걸어두고 볼수있는 포스터가 좋다.

마리도 아이냐도 참 이 .. 판디파 의상 진짜 이쁘다..

 

3학년 네소 3마리는 항상 저 위치에 모여있는데

생일이 가까운 애가 위로 올라간다 ㅋㅋㅋ

6월 하면 핍스 라이브의 계절이기도 하다.

아직도 눈 감고 떠올리면 선명하게..

오랜만에 핍스나 다시 볼까.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