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경애하는 귤머장 동지의 생일이다.



작년 치카 생일부터 생일 울레를 배포했었는데

한바퀴 돌아서 끝나고 스탬프로 바뀌었다.



또 뭔가 하나본데


하 1361번째 로그인..


ㅎㅎ


지스 축전.

더워서 그런가 축 늘어진 ㅋㅋ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오 이번엔 브라멜로 일러인가 ㅋㅋ


작년엔.. 캡쳐를 안해놔서 모르겠다.


생일쯤 되면 그 캐릭 위주로 방을 바꿔놓는데

이번엔 준비 시간이 짧아서 딱히 이렇다 할 만한 게.. 있나?


압도적인 축하를 받고 있는 치엥이.



스트랩들.

왼쪽 미라웨이는 아마 작년 애플샵 쿠지였던걸로 기억하고

가운데는 아키하바라 세가에서 1500엔 꼬라박으면 하나 얻을 수 있었던 랜덤 상품.

1500엔이나 쓰고 하나도 못뽑았던 기억이.. ㅅㅂ

오른쪽에 있는건 작년 5월 도쿄 하라주쿠 콜라보샵에서 샀던거같고.


저 대만 센터 의상은 작년 애플에서 팔던거.


2학년 극장판 색지가 2주차 특전이었던가..


땡프 브마는 너무 사기야..


HMV 하코다테 BD 특전하고

작년 애플 콜라보카페 하던 시절 애플샵에서 만원이상인가 사면 주던 책갈피.


올해 애플 극장판 콜라보 카페 당시 특전하고

내한 라이브때 구할 수 있었던 캔뱃지.


1월 초 물장판 보러 갔을 때

누마즈역 앞 유다이 선샤인 콜라보카페에서 얻은 랜덤 코스터.

그때 게이머즈에서 책 사면 주던 2학년 랜덤 책갈피.


마찬가지로 그때 샀었던 미캉 아이스젤리.

랜덤굿즈인데 죄다 치카가..


이 당시 뭐 뽑았다 하면 치카였는데

5연속 치카라는 말도 안되는 확률이 현실이 됐다.


대충 알아보니 0.005%의 확률 -_-...;


왼쪽부터 마루산 책갈피.

아케페스 R 카드하고..

서드 때쯤 팔던 네임카드.

그랑블루 콜라보 웨하스 카드.



웨하스 카드들.


지스 포스터.


머장이라 그런가 포스터가 더 많은듯.


보기좋다 ㅎㅎ


왼쪽은 코코스 콜라보인가 했을때 샀던 키홀더.

랜덤인데 치카가 나왔었다.


치카 블루레이 버전 피규어.


일러가 맘에들어서

작년인가 출시 소식 듣자마자 사자고 결심했었다.

결국 치카를 시작으로 다 사고 말았다...


요엥, 리엥들과 함께.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