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마즈시청 배너.

여긴뭐 누마즈시 주민이라고 시에서 생일파티까지 유튜브로 중계하던데 ㅋㅋㅋ

 

지스 편집부 축전

나머지는 주말 애플샵 다녀와서 써보기로..

 

7월 17일 쿠쿠 생일에 요하네 카드를 같이 받으러 애플에 다녀왔다.

왼쪽 위에 떨어져 있는 ㅋㅋㅋ

짤이 쿠쿠 글하고 같아서 뭐 따로 쓸게없네.; ㅋ

니코 제단도 같이 있고

요시코 생축 세트 하나 사고

생일카드도 받아왔다.

 

짤이쁘네 ㅎㄷㄷ

 

슼타는 1차 페스 요싴이던가? 그 의상.

슼페는.. 접속을 까먹었다 -_-...

예전.. 언제였는지는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애플 특전 요시코하고 아이컁 사진. 옆에 요시코 카드 몇개..

근데 이거 세팅을, 2019년에 해놨었다 ㅋㅋㅋㅋ

2년 전 요시코 생일에 해두고 그대로 방치..;; 시간이 2년이 흐르도록 그 자리에 그대로 ㅋㅋ...

판디파 요시코, 아이컁 포스터. 판디파 의상 참 너무 좋다..

오랜만에 꺼내 본 길티키스 포스터.

요하리리도 인기 많지.

한쪽 벽은 1학년 포스터로 장식. 키미코코 의상도 참 ㅎㅎ..

ㅋㅋㅋㅋㅋ 요시코의 하드카운터인 아즈나의 세츠나 ㅋㅋㅋ

아유무하고 시즈쿠도 갖다놓으면 볼만하겠구만 ㅋㅋ

요시코 BD 피규어가 참 잘나왔다. 들여놓은지 한 2년?인가 됐나?

내기억엔 무로타 센세가 직접 감수했다고 들었던거같은데 ㅎㄷㄷ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