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 7월 17일이 쿠쿠쟝의 생일이라

마침 애플샵에서 생일카드를 배포한다길래 가봤다.

 

그 며칠전인 13일이 요하네 생일이었는데

그 날 갈 수도 있었지만 어차피 수량 많으면 주말까진 남지 않겠나 싶어서..

다 떨어져도 생일세트 살거니까 상관없고..

 

요샌 네소도 판다 ㅋㅋㅋㅋ 다른곳보다 좀 비싸긴하다.

저 유우 인형 인기 되게많던데.. 공간이 없어서 더 들이긴 그렇고.

판디파 2학년에 붸엥이도 ㅋㅋㅋ

짱구 콜라보 굿즈.

근데 저거 짱구 표정이 웃긴게 ㅋㅋ 카난이나 마리같은 누나 타입 볼땐 얼굴 빨개지는데

치카나 루비같은 ㅋㅋ애들(?) 볼땐 아님 ㅋㅋ

마침 리코 하나 남았길래 샀다.

어허 아유무 이 요망한거 ㄷㄷ

로젤리아 콜라보카페 하는중. 방도리쪽은 잘 모르긴한다만..

확실히 예전과는 비교도 안되게 넓어졌다.

공간도 하나 더 생겨서 콜캎도 동시에 두개나 하고..

명대사 캔뱃지는뭐여 ㅋㅋㅋㅋㅋ

7월 생일인 니코와 요시코의 제단.

요시코는 타천사답게 한쪽이 떨어져있는데 ㅋㅋㅋㅋ

나중에 간 사람이 찍은 사진 보니 더 떨어졌더라 ㅋㅋㅋㅋ

좌측 저 일러 이쁘네 ㄷㄷ

탕쿠쿠 생일세트도 파네?

요시코꺼 하나 있길래 집어왔다.

이쪽은 아직 6월 생일 멤버들 장식이네.

리에라 애니 하고 있지 요새 ㅋㅋ 잘보고있다.

쿠쿠, 요싴이 카드하고 또.. 뭐더라 토끼? 거기 나오는 애도 최근 생일이었던듯.

항상 그렇듯 김밥 사먹고 마무리.

 

화장실 들렀다가 버스 올시간 됐길래 서두르다 카드 떨궜는데

어떤 분이 주워줘서 살았다.. 제일 오래쓰고있는 메인 카드인데 ㅎㄷㄷ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