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월 1일.

올해도 다이아의 생일.



스쿠스타가 출시되고 처음으로 맞은 생일이기도.


누마즈시 홈페이지 ㅋㅋㅋ

작년에는 미라보쿠였다만

이후 극장판이 개봉해서인지 브라멜로로 바뀌었다.



지스 편집부 트윗.



방 꼬라지는.. ㅋㅋ

작년과 비슷한듯.

피규어가 추가되었다 정도?


극장판 색지도 생겼고

며칠 전 뽑아온 아케페스 카드도 있긴하다.


이 넥스파 색지는 아마 물장판 9주차 특전이었던가..

한국에선 7주차인가 그때까지 하고 끝나서

일본 아마존을 통해서 구할 수 밖에 없었다.

워낙 잘뽑혀서 항상 저 자리에 전시해두는 색지.


3학년 포스터.

큰 애들 사이에 낀 초딩 ㅋㅋㅋㅋㅋ


어우야 ㄷㄷ


얼마전 발매된 지스 포스터도 있고


아리사는 참..

클라스가 다른듯 ㄷㄷ


난잡하다 아무튼 ㅋㅋㅋ



비교적 최근 발매된 크리스마스 버전 브로마이드.

이거도 미쳤다 ㄷㄷ


네소도 있으면 좋을텐데

예전에 예약해뒀다만 발송이 한참 늦어서 아직..


다이아가 부른 노래들을 찾아서 듣고있는데

다이아라고 검색하니까 비비 노래도 뜨는구나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