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7월 13일.

츠시마 요시코 타천사 요하네양의 생일.




로그인 1342일째.

ㅋㅋㅋㅋㅋ


어제 많이들 먹길래 그냥 돌려봤는데

스텝업 3번째에서 생일 울레 등장 ㄷㄷ


우미쨩 이후로 생일 울레 먹어보는건 처음인듯.



이건 생일에 배포하는 울레.








목소리 깔고 말하는 치카도 귀엽 ㅋㅋㅋ



지스 축전.

타천사가 아니라 그냥 천사인데... ㅋㅋㅋ

..는 작년꺼였고


이게 올해 일러.


올해의 누마즈시 홈페이지도 여전하군.

요시코는 누마즈 시내 거주자라서

다른 멤버와 달리 성대한 생일 파티가 있다 ㄷㄷ


애플 굿즈들.

작년 콜라보카페 기간 당시 마침 요시코 생일이었던지라

케이크를 사들고 집에 왔던 기억이 난다.

퇴근하자마자 합정 애플샵 가서 사왔었는데

여름인데도 어떻게 녹지 않고 잘도 들고왔던..


올해 초 했었던 극장판 콜라보카페 당시 굿즈들도 있고

캔뱃지는 4월 내한때 구한것.


이거도 있었지.


그 외 잡다한 스트랩이나 카드들.



작년에 지스 특전으로 주던 포스터하고

아스마트에서 천엔인가 했던 아이컁 포스터.


2019 클럽도 꽂아놔야되는데

자리가없다 ㅋㅋㅋ..


구도가 아주 절묘하구만.

마침 컁이 오른쪽 끝쪽에 있어서.



요시코 피규어가 없는게 좀 아쉽군.

주문해놓은거 오려면 아직 좀 더 있어야되는데..


저거도 올해 애플 카페 특전.

표정 졸커 ㅋㅋ


기랑이들과 컁의 연하장.

오른쪽 요시코 네소는 미숙버전으로 이제는 구하기도 어렵고 비싼데

두달전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 하나 있던걸 건졌었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