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심시티 4 공략 및 관련 글(링크)


작년 연말에 하던 누마즈 옆도시 개발.


실제로는 저 카타하마(片浜) 역 근처.

맵 대부분이 바다라 개발 가능한 구역이 얼마 안된다.


인프라에 비해 수입이 부실해서 적자..


그 인프라도 돈이 없어서 제대로 유지도 못하고있다. 흠..


이곳 거주자인 이마자와는 미깡 타일에 취직.

직장이 가까워서 좋구만.


적자행진중인데 의사가 어딨어..


누마즈 중심부는 그래도 좀 낫다.

쌓아둔 재정도 꽤 있고..


군기지에 교도소까지 지어야 될 상황.


수도시설이나 쓰레기 처리시설도 없어서 옆 도시에 의존해야되고


그 옆도시로 가는 유일한 도로는 ... ㅋㅋ

근데 꼬라지가 저래서 그렇지 이동하는건 그다지 문제가 없..나?


대부분은 카타하마역에서 도카이도선을 타고 누마즈 방면으로 간다.


 도로 관리에는 예산을 전혀 쓰지 않지만

철도 유지는 차질없게 예산을 투입하고 있다.


잔액 마이너스 가기 전에 겨우 적자 탈출해서 쥐꼬리만한 흑자 유지..

이런데는 마땅히 산업도 없고 유지가 참 힘들다.


심심풀이로 운전 중.

다 까져서 엉망인 도로.. ㅋㅋ


누마즈역 북부에는 실제로도 공업구역이 있다.

어느정도 교육수준이 높아졌기 때문에, 하이테크 산업도 유치할 수 있게 되었다.


인구가 10만명 정도밖에 안돼서 그리 큰 규모는 못되겠고..

실제로도 누마즈시의 인구는 대략 20만명 정도로

게임상에서도 그정도 인구로 만드는걸 목표로 하고 있다.


하류층 위주로 개발했지만 중류층 수요도 꽤 있는 상황.

그러나 인프라가 부실해서 실제로 중류층이 전입을 올지는..


도둑놈을 잡은 타카미 치카 시장.

고급형 경찰서를 설치할 수 있게 되었다 ㅋㅋ


할리우드가 누마즈에?

그러고보니 치카네 집에서 영화 찍은 적도 있다고는 하던데.


도시를 잘 만들어나가다 보면 시민들에게서 기념 동상을 만들라는 제안을 받기도 한다.


타카미 치카의 동상. 누마즈역 북부 광장에 딱..

실제로는 누마즈 비비(BiVi) 바로 옆이라 보면 될듯.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