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 편에서 무술대회 우승을 한 호노카.

이번에는 농사를 짓고 있는 모양 ㅋㅋ



호노카의 공작은 상당한 수준인데

벌써 3품관까지 승진했다.

2품관이 되면 군단을 편성해서 도독으로 임명할 수도 있다.


'주호' 특기가 있으면

주막에서 연회를 해서 여러 장수들과 친밀도를 올릴 수 있다.

주호 특기는 주연 경험이 200이 되면 저절로 생기는데

주량이 소량이면 안된다고..


니코에 린쨩 ㅋㅋㅋㅋ

아마 뮤즈에서 같이 술마시면 제일 재밌는 조합일듯 ㅋㅋㅋ


치카쨩은 어떨까?


카난의 공적이 대단하다 ㅎㄷㄷ



선물주면 소속 장수들 능력치도 오르니 좋고


성도에는 '상회'가 있어서

술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마실 일도 많은듯..

파촉지방에서 유일하게 상회가 있는 도시다.


원가놈들 또쳐들어왔네 아 ㅋㅋㅋ


저따위 군세로 쳐들어올 생각을 하다니.. ㅉㅉ


금방 섬멸했다.


문제는 이놈들이 아니고 본대인데..


6.6만은 꽤 많은 병력이다.

그나저나 다이아가 원소군이라니 흠..

카난과는 적이 되고 말았구만 ㅋㅋㅋ


아니 와타나베도 적이야??..;;


이 일기토는 니코가 멋대로 시작한거고, 컨트롤도 불가능하다. -_-

니코의 무력도 높은 수준이나, 와타나베 요우에 비할 바는 아닌데...


저에게 이기려고 하다니. 아직 멀었습니다!

역시 요우쨩에게 발리고 마는 니코였다..


이렇게 되면 니코의 군세는 그냥 공중분해.. -_-


병력은 적어도 방어측이 기본적으로 유리하고

정란까지 다 달고 있으니..


하하하, 내 힘을 보았느냐!


요우에게 당한 니코는 큰 부상을 입어서 능력치들이 떨어지고 말았다.


연령은... 니코는 영원한 여고생입니다.


트럼프를 영입하자고 제안하는 치카 ㅋㅋㅋ


전투가 끝이 없다. -_-

병사 보충할 시간 정도는 있어야 될거아냐...;;



에리님이라면 안심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 하면 원래는 영리한 이미지였는데


흐으으음... ㅋㅋㅋㅋㅋ


숲 속에 매복해있다가 기습을 하는 듯.


매복은 손실 없이 타격을 줄 수 있어서 좋은 전술이다.


마침 포위도 되었고 하니..

기병 2부대로 보병 일제공격하면 타격이 막대할 것.


에리니코 좋은데?



에리가 실수로 같은 편을 공격해서

1,000명 이상의 손실이 났다.


적의 이간계에 걸린 것인데

'반목'에 걸리면 근접한 같은 편 부대를 공격하기도 한다 -_-


의형제 힘의 맛을 봐라!

적의 본대를 잡고 무난히 승리.


강주를 침공해서 관청을 함락시키고


관청만 박살내면 적이 10만이든 100만이든 소용없다 ㅋㅋ


대륙을 제패해가던 원가놈은 뒈지고 마는데..



그새 강주를 다시 털려서

또 치러 간다 -_-


병력 차이가 좀 나지만

감당 못할 정도는 아니고.


강주는 아까 걸레짝을 만들어놔서

성벽은 한방 치면 박살날 정도로 내구력이 형편없다.



병력들을 거의 궤멸시키고

관청도 코끼리에 개박살나는중.


그냥 뒀다간 또 털릴테니

우미가 직접 강주를 관리하기로 했다.


그와중에 노무현군대가 쳐들어오는데..


와하하하 내 힘을 보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같은 무능한 녀석이 부대를 맡고 있다니,

장수가 매우 부족한 모양이로구나.


네 이놈, 나를 놀리는 것이냐! 따끔한 맛을 보여 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를 시도 중.

자신의 부대와 인접한 아군 부대의 사기를 올린다.

실패하는게 오히려 보기 힘든 기술.

근데 존나 무능한 장수중에는 이걸 실패하는 놈들도 있다.


천명을 떠나서

병력 차이가 4배니 뭐..


강주 방어전이 끝나자

원가놈이 또 사망.


성병으로 뒈졌다는 소문이 파다한데..


또 그 일가인 원희에게 넘어갔다.


여기서 하나 웃긴게

저놈들 전체 장수, 부대, 병력이 싹 보이는데


예전에 안정에 스파이를 보내서 정보를 털었고

그 안정의 태수였던 원희가 정권을 잡아서

저놈들 전체 정보가 털린거 ㅋㅋ


그나저나 병력 250만이라 -_-

조조 놈 없어도 결국 중원 먹은 놈이 깡패다.


다이아쨩도 이쪽 편이면 좋을텐데.


거기 있는 것은 다이아가 아니오. 상대로서 부족함이 없소.

자, 진지하게 승부!


나에게 도전하려면 아직 멀었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무력'이 훨씬 딸리니까 거절할 수 밖에..


어차피 병력 399명 남은 거

일기토 하나 안하나 결과는 똑같을텐데..


카난은 끈질기게 다이아와 대결하고 싶어하나

끝끝내 거절당한다.



여기서 다이아를 붙잡는게 좋은데

결국 놓치고 말았다.


붙잡는다 해도 등용은 못했을 것 같기도 하고..


원가놈들 도시 중에서는 이렇게 반란을 일으키는 녀석들도 있다.


야 이 반란군 놈의 새끼야!


이렇게 되는 이유는

군주가 사망하고 새로운 인물이 즉위하는데

그 인물에 대한 충성심이 그다지 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

원래부터 야심이 많은 성향이라 그런 것도 있겠고..


아무래도 전투에 많이 나간 애들의 공적이 높긴 하다.


계속되는 전투..


새로운 군주를 인정하지 못한 세력들이 대대적으로 반란을 일으키고

통일을 목전에 둔 것 같았던 원가놈들의 세력은 분열되고 마는데..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