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에 황토마을 로켓단 아지트에서 간부 한놈까지 잡았었지.

니로우한테 알아낸 패스워드를 입력해보자.






프라이드는 무슨..

꼬맹이 상대로 둘이 덤빈 시점에서 개박살났구먼유.


ㅋㅋㅋㅋㅋㅋ


이후 버전처럼 더블배틀이 가능하면

동시에 골로 보내버릴 수 있는데..






간부라면서 딱히 이름도 없네.

그냥 잔챙인가..


야 ㅋㅋㅋㅋㅋㅋ



저녀석들은 왜그렇게 독타입 포켓몬들을 좋아할까.


에스퍼 포켓몬이 있으면 참교육이 가능할텐데요..


우린 포켓몬 타입 풀이 너무 좁아.

뭐라도 잡아서 키워야되는데 -_-





코토리 레벨만 쭉쭉 올라가고 있으니

다른 애들도 좀 키워보자.



크큭.. 섀도우볼이라.

악마적인 기술인걸.



음.. 고스트 타입 기술 중에선 좋은 편이지만

악 타입에게는 잘 안먹혀요 요시코.


그..그렇군요.



나이트헤드는 또 뭔가요?

요시코쨩이 좋아할듯한 이름인데 ㅋㅋ


요시코가 아니고 요하네!


아, 저거는 자신의 레벨만큼 고정 데미지를 줘.

다만 레벨이 낮아서 기대할만한 위력은 안나오겠지.



린쨩도 쓰러졌네..

3선발이 이렇게 약해서야 ㄷㄷ..


이거 단련의 시간이 따로 필요하겠구먼유..



울던 애도 도망간다는 니코를 출격시키자.


얌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박치기하니까 화면흔들리네 ㅋㅋ



악취로 도망가게만드는 냄새꼬와

무시무시한 얼굴의 니코니코니라..

그야말로 자강두천..


뒤진다진짜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흠. 식물 포켓몬 상대로 파도타기를 쓰긴 그렇고

그냥 물기나 쓰는 게..


냄새까지 갖추겠네 으웩


이거놔ㅆ발!!


폭력은 안돼지라 니코씨.


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체력을 뺏어가는 흡수군요.

일단 풀타입 공격..이긴 하지만 위력이 너무 낮아서 뭐..





애 상대로 쩔쩔매는 허접한 조직은 이쪽에서 거절하겠즈라.


웬일로 맞는말이야 즈라마루.



또 뭔가 꾸미고 있나보군요.



그런 녀석이야 걱정할 가치도 없지만..



잔챙이들은 다 짬처리했고

일단 전파를 멈춰야겠죠..




왼쪽에 있는 3마리를 기절시키면 돼.




저거라도 잡으면 전기 포켓몬으로 써먹을 수 있지 않아?


그게 쉽지 않지. 왜냐면..



아.. 수틀리면 그냥 폭발해버리는구나.. ㄷㄷ




공중날기 시전했을 때 폭발해버리면 좋은데..



그렇게 타이밍 좋게 딱 되지는 않네.





덕분에 체력이 간당간당하구만유.

그래도 어쨌든 끝났네..




오, 비전머신이군요.



바다회오리라고 하는데요.

황토마을 뱃지가 있어야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죠.


아직은.. 굳이 필요없고

곧 써야 될 시기가 오겠지만.


물포켓몬에게 가르치면 되겠죠?


근데 위력도 낮고 명중률도 2세대 기준 70 밖에 안돼.

그냥 버려지는 기술이라 쓰는 사람은 없을걸.


필드에서 쓰려면 그냥 잉여 포켓몬에게 가르쳐야 되겠구나..



굳이 따지자면 얘네 엄마가 그쪽으로 민 거 아닌가.


그런가요 ㅋㅋㅋ




나갈 때는 편하게 워프 밟고 가자.



녀석들은 비밀 아지트에서 완전히 철수했군..

슬슬 이쪽 관장이나 깨러 가 볼까.



오.. 얼음 체육관인가봐요?


루비는 포켓몬 안해봤어?


요시코쨩처럼 게임 폐인인 건 아니니까 모를수도있지유.


얌마 누가 폐인이야!

그리고 요하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하는건 보긴했지만.. ^^...;





아하.. 얼음이니 불에 약하겠구나.


그러고보니 우린 얼음 견제할 타입도 없네.


얼음따위는 빠따가 제맛이지요.


하긴 ㅋㅋㅋㅋ 격투타입도 잘 먹히긴 해.

그 외에 강철, 바위도 있지만.. 갖고 있는 게 없어서 문제지.






오로라빔의 위력은 평범한 수준이지만

비행타입에게는 타격이 꽤 있지..




저거 3대 맞았다간 죽겠구만유..




1선발인 코토리도 저모양이고

물타입인 니코니도 썩 유리한 점은 없지.




저 체육관도 그렇고..

앞으로를 위해서도 레벨업을 더 시켜놔야겠는데..



무궁시티로 되돌아가나요?


그 초반에 포켓몬 할아버지라고 있었죠?

거기로 가면 학습장치라는 아이템을 줘요.



아하.. 그 희귀하다는 빨간 비늘하고 교환하는거구만..




이건 거절했을 경우고..



저런, 가방 자리가 없나봐..


예전 버전 포켓몬은 이게 불편해.



학습장치를 얻었으니

다시 황토마을 체육관을 깨러 가 볼까요.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