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년 반만의 존버 끝에 다시 보게 된 샤론 퍼스트 라이브..

 

정말그리웠다..

작년에 페스 이후 길티키스 퍼라, 샤론 퍼라까지는 어떻게든 진행이 되었는데

바로 2주 뒤에 있던 아제리아 퍼라는 터져버렸고..

해서 만약 이 유닛퍼라가 합본 형식으로 나온다면

아제리아 퍼라가 언제 재개될지 블루레이는 언제 발매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

시간이 너무 지체되어서 그런지 결국 길키, 샤론 퍼라가 아제리아 퍼라도 하기 전에 발매가 결정되었다.

 

그 아제리아 퍼라도 얼마 전 무사히(?) 끝났고..(2인조인데다 입장 당시 다소 문제가 있긴 했으나)

길키 퍼라, 샤론 퍼라도 25일 발매되었다.

길키는 발매 하루전 24일 배대지 도착, 샤론은 25일 딱 도착했는데 샤론을 먼저 발송했다.

길키 퍼라도 재밌긴했지만 아무래도 진짜 막공이고 직관도 갔던 샤론퍼라를 더 먼저 보고 싶어서..

길키도 먼저 쏠 수는 있었는데 다른 해외배송 품목하고 재수없게 겹치면 관세를 맞으니..

 

이번 BD에는 2일차 공연만 풀버전으로 수록이 되어있다.

1일차는 브하코 멀티앵글 영상으로 각각 안쨩, 슈카, 후리의 개인 앵글을 감상 가능.

1일차가 그것뿐이라는게 아쉽긴 하지만 셋리가 2곡말고는 다 겹치니 어쩔 수 없나..

 

정규라이브는 세컨이나 서드같은 투어가 아니면 양일 수록은 다 해주는데

대신 유닛라이브는 가격이 더 싸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비싸더라도 풀버전인게 좋긴하다만

핍스 이후로는 뷰잉 유출버전도 없고하니..

뭐 작년부턴 온라인 뷰잉이 있어서 바로 다 따기는하는데 ㅋㅋ

 

2일차 뷰. 중앙 스테이지 근처라 상당히 좋았던 자리.

 

디스크는 총 3장으로

각각 샤론 멤버들의 컬러로 되어 있다.

 

책자

 

 

브하고 의상이 정말 이쁘다.

그야말로 딱 아이돌이라는 느낌.

아쿠아 유닛중에서도 그 느낌이 제일 강한 것 같다.

 

포스터 - 캐릭터면

 

포스터 - 캐스트면

이쪽이 현장감이 살아있어서 좀 더 좋다 ㅋㅋ

 

게마즈 특전인 빅 사이즈 색지하고 키홀더.

특전에 대해서는 별로 생각 안하고 지른거같은데 생각 이상으로 이쁘다 ㄷㄷ

 

원래 블루레이를 사놓고도 잘 안보는 편인데..

아 샤론은 바로 봐야지 ㅋㅋㅋㅋ

시작하자마자 겡끼젠까이 콜 소리가 오지는데

온라인 라이브도 나름대로 익숙해지긴 했지만 라이브 하면 역시 콜이 있어야..

 

예전에 마에다씨 콜라보로 몇병 사둔 일본주를 처음 까봤다.

 

미야기현쪽 술이네.

미야기현하면 카논 성우 사유리의 고향이구만 ㅋㅋ

 

MC파트의 한국말 인사도 오랜만에 들어보고 ㅋㅋ

 

슈카: 안뇽하세요~

후리: 감사합니다~

 

한국말만 나왔나했더니 그앞에 슈카가 따자하오~하고 중국말 한마디 하긴했었네.

사실 슈카 안뇽하세요 하는거도 잠깐 정신 딴데팔았는지 당시엔 못들어서 ㅋㅋ

후리가 감사합니다 하는건 확실히 들었었다.

 

 

3번 디스크에는 1일차 근미래, 브하코의 멀티앵글 영상이 있는데

한국 아이돌의 개인 직캠 비슷한 느낌으로 볼 수 있다.

 

정규라이브는 9인이 기본이다 보니 무리인거같지만

유닛은 3명단위니 이런 영상도 한두개쯤 들어가는건 좋은거같다.

 

한대 칠거같은 ㅋㅋㅋ

 

브하코 하면 문제의 그 장면 ㅋㅋㅋ

이거 뷰잉 본 사람들도 못봤다던데 BD에는 실렸네 ㅋㅋㅋㅋ

 

안무를 봐야되는데 뒤에 영상은 졸라 웃기고 ㅋㅋㅋ

 

아무튼 샤론은 처음 스타트 끊을때부터 마지막까지 정말 재밌었다.

페스처럼 의미가 깊은 라이브도 있지만

재미로만 따지면 샤론이 졸라 역대급이었던듯 ㅋㅋ

 

벌써 1년 반이나 되어서 까먹은거도 많지만

그래도 한번 봤던걸 또보는건데

솔직히 지금까지 봤던 다른 온라인 라이브들보다 훨씬 재밌었다.

블레이드 휘두르다 몇번 모니터 찍어버리기도 하고 ㅋㅋ

 

개인적으로는 유닛들을 보면

아제리아는 노래 그 자체나 분위기가 오지는거같고

길티키스는 퍼포먼스와 현장의 열기

샤론은 제일 아이돌답고 그저 웃기다 ㅋㅋ

제일 재밌는 유닛인듯.

 

세컨도 하면 꼭가야지!..했는데

올해 10월 치바에서 하긴 한다.

못가서그렇지 ㅋㅋ

 

너무나 재밌었던 나의 인생라이브..

 

오랜만에 봐서 정말 좋았다.

세컨은 비록 방구석에서 보긴하겠지만 그래도 기대하며..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