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5월 6일 오전. 애니플러스 니지가사키 콜라보카페 마지막 방문기.

이후로는 리뉴얼 공사가 있어서 6월 넘어서야 가봤다.

아이상 자리에 와본적이 없는것같아서 한번와봄.
뽀에엥
직원들 네소인듯. ㅋ

특전은 그전주에 다 챙겨서 간단히 몇개만..

마카롱을 노리는 뽀엥
아유무 음료. 콜캎 메뉴중에 이걸 제일 많이 마신듯 ㅋㅋ

콜캎 마지막 방문기라고는 해도 딱히 뭐 할건 없고..

새로 오픈했다는 홍니메이트나 가봤다.

오자마자 딱 보이는게 원피스 ㅋㅋㅋ

가보니까 그 층 자체가 다 오타쿠 분위기인데, 이래서 옮겼구나..

그 운동 굿즈구만 ㅋㅋ

요우 솔로 앨범하고 리에라 데뷔싱글하고 이거저거
이 일러는 요싴이가 참 귀엽다. 쌍경단에 펀치 ㅋㅋ
근처 다른 샵에 가보니 아유무 피규어도 팔고있다.
오우 나미누님 ㅋㅋ
원피스 한국 한정판이라.. 이런거도 있구나.

피규어프레소 들렀다가 슼타버전 즈라베리 하나가 보이길래 구매.

즈라베리는 그 특유의 멍청함때문에 자꾸 모으게 된다.

사는김에 세츠나 연습복하고 짱구 넨도.

짱구 넨도는 뭐.. 생각도 없었는데 걍 눈에 띄어서 ㅋ

넨도 자체를 오랜만에사네.

마지막으로 가던 김밥집이나 들르고 마무리.

합정 올때나 가니까 여기도 한동안 못가겠네.

 

 

이렇게 1월부터 거의 매주 들렀던 니지 콜캎도 끝이 났다.

얼마썼는지 가계부 보니까 콜캎메뉴에만 484,000원을 ㅋㅋㅋㅋㅋㅋㅋ

콜캎 제외하고 쿠지나 굿즈 지른게 한 80만...

 

아 이래서 연장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 리에라 애니 방영하고 나면 올해안에 또 콜라보카페 할 각인데

또 얼마나 털어갈런지..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