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월 말에 시작한 콜라보카페가 어느새 9, 10주차...

요즘같이 오프라인 이벤 없는 시대에 참 좋았는데

슬슬 막바지..

3월 20일.

멍청하게도 거의 다 잡은 카스미 지갑 예약을 실수로 놓쳐서 -_-

다음주를 노리기로..

이번엔 마침 그동안 품절이던 마카롱이 간만에 들어와서

학년별로 하나씩 사봤다.

시즈쿠하고 카스미 음료를 시켰는데

시즈쿠는 그 일러스트 붙어있는 빨대가 없어서

다른 캐릭터로 괜찮겠냐고 하길래

전에 얻어놔서 상관없다고 했다.

막바지로 가니 슬슬 저런거도 떨어지나 .. ㅋ

하트 캔뱃지.

전에 사간다는걸 까먹어서 이날 샀다.

아유무, 시즈쿠, 카스미

특전은 카나타, 시즈쿠, 엠마, 카스미.

시즈쿠 나온건 좋은데 웬일로 맨날 뜨던 아유무가 없네?

마카롱 특전 씰은 이렇게 마카롱 밑에 들어있다.

여기선 나오네 아유무 ㅋㅋ

근데 학년 마카롱하고 특전 캐릭터가 꼭 일치하지는 않는다.

세츠나, 아유무, 리나 이렇게 나온걸보니.

뭔가 항상 뽀무 자리만 가는듯 ㅋㅋ

 

그리고 일주일 뒤..

3월 27일.

몰랐는데 포스트잇이 입고되었다길래

이건 무조건 사야지 ㄷㄷ

이거도 마찬가지로 카스미, 아유무, 시즈쿠.

키홀더는 전에 시즈뽀무 사놔서 카스미 하나 더 사고

 

책갈피는 시즈카스 떴네.

시즈카스 좋다 시즈카스.

이번엔 카스밍 쿠페빵, 지갑 저격 성공 ㅋㅋ

이날 물량이 제일 많이 풀려서 그나마 예약이 쉬웠던듯..

쿠페빵 맛은 꽤 괜찮았다.

이거 못잡았으면 진짜 부산 콜라보 카페 원정까지 생각했는데 ㅋㅋ

일본은 여러번 갔어도 부산 한번 가본적이 없단말이지..

 

원래는 엠마, 카나타..하고 아마 시즈쿠?가 나왔던거같은데

어떤 여자분이 혹시 시즈쿠 있냐면서 카린하고 교환해갔다.

그 직후 또 다른 여자분이 교환..

엠마하고 카스미는 중복이니

기왕이면 아유무 교환이면 좋았을텐데.. 흠.

 

마카롱씰은 아유세츠가 또 중복 ㅋㅋㅋ 야이 ㅋㅋㅋ

음료는 아이, 시즈쿠를 시켰는데

시즈쿠 대신 카스미가..

재료가 없었나보다..;;

아이는 뭐 쓴맛이라는 좋지 않은 평이 많았는데

처음 마셔보니 뭐 괜찮은거같은?

나쁘지않은데 이거는.

아유무

좀 비어있으니 세츠나 자리도 찍어보고

카스카스까지 찍고 마무리~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