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딱히 이벤트도 뭣도 없는 평범한 주말인데도 오타쿠들이 여럿 모여있다. 역시 여긴 그런 곳이다.

할로윈이라고 마스크도 저런걸로 ㅋㅋ

유닛별로 모여있는 할로윈 피규어.

이런건 시판되는 물건이 아니고 전부 커스텀이다 ㅎㄷㄷ

네소들이 매달려있는게 참 귀엽다.

리코 생일 기념으로 또 이런걸 다 ㅋㅋ

하복 작소 요엥이는 우리집에도 있는데 동복 작소는.. 귀하지.

해파트 피규어.

그 밑엔 넥스파.

수영복하고 다이다이.

사복버전과 브라메로.

옆으로 고개 돌린.. 네소가 아니고 뭐라더라 이걸 ㅋㅋ

미래티켓, 미라보쿠.. 어휴 피규어가 몇개야 대체 ㅋㅋㅋ

미숙에 오모히토에.. 다 얼말까 이거?

크리스마스? 이거도 아마 커스텀인듯.

코튼캔디 캔뱃지 ㄷㄷ

역대 라이브의 긴테들.

내한 이후 한국에서 기증 들어온 것들도 있다.

고개 까딱이는 인형. 집에도 리코, 루비 하나씩 있다.

뒤에 살짝 보이는 캐스트 버전 네소 ㅋㅋㅋ

더럽게 보기 힘들다는 우칫치쉨...

선샤인 성지인데 리에라도 보이네.

태피들도 참 많다.

리코루비 보기좋군요.

여기도 리에라.. 슈퍼스타 1기 방영 당시의 물건.

스탬프 종류가 정말 많다.. 그중엔 더이상 없는 것들도 있겠고.

바로 근처에 키친카가 있어서 한번 사먹어봤다. 이게 600엔이라.. 크흠..

뭐 사실상 특전값이긴하지만..

근데 이거 맛이 더럽게 없다.

맛이 나쁘다 이런 게 아니고 그냥 맛 자체가 없다..; 뭐 맛으로 마시는 물건은 아니다만.

600엔과 200엔 ㅋㅋㅋ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unshine&no=4919079 

 

5센드링크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못참지600엔과 200엔여기서 리에라도 보이는게 반갑군-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귤은 여기 관광안내소에서도 팔길래 한번 사봤다.

여기서 시간 좀 보냈으니 슬슬 학교쪽으로 가볼까?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