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올해도 오시인 리코쨩의 생일.

 

슼페 잘 하진 않는데.. 한방에뜨네 ㅋㅋㅋ

 

슼타 메시지.

 

지스 축전.

누마즈시 트위터

누마즈가고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5auLLiaevak

올해부턴 작년과 달리 뮤비 대신 생일 메시지가 올라온다.

이번 리코 신곡이 참 ㅋㅋㅋ

오늘 리카코가 라라라디오에서도 언급하긴했지만

평소와 꽤 다른 스타일인데 그것도 참 좋다.

정말 오랜만에 리엥들 모아놓고 기념촬영을 했는데..

체크해보니 극장판 사복 리엥이가 없다 -_-

하나 이상한건 사복 요엥이도 없다는거.

얘넨 대체 어디간걸까??

 

리코와 리카코 포스터.

이름도 비슷하고 참 운명이..

판디파 의상 너무좋고.

그 밑에 고개 까딱까딱하는 인형?.. 이름이 머더라 ㅋㅋ

후리하고 루비.

생일이 거의 붙어있어서 리코나 루비는 장식을 같이 해두게 된다.

이런식으로 ㅋㅋ

포스터가 참 좋아 모아두면.

이게아마.. 페스때 이케부쿠로 콜라보샵에서 팔던건가.

졸라 비싼 그 세븐일레븐 리코 ㄷㄷ

뒤에 살짝 보이는게 아마 생일 피규어던가.

치카쨩 피규어가 이뻐서 일단 지르고 봤다가

리코는 오시니까 당연히 지르고

요우까지 2학년 셋 모아야 되니 지르고

결국 9명 다산 BD 피규어 ㅋㅋ

뒤에 루비도 같이 있다.

경품 피규어들같은데

옛날에 메가박스 백석에 뷰잉 보러 다니던 시절

피규어나 이거저거 많이 나눔하시는 분이 있어서

그때 참 이거저거 많이 받았었는데

뷰잉 못본지도 오래되어서 이제 그냥 추억으로..

 

그 외에도 굿즈는 대체 몇개가 있는지도 파악 안될정도로 이거저거 있긴한데

올해는 이쯤 해둘까한다.

 

 

2020년 9월 19일 사쿠라우치 리코의 생일

최애 리코쨩의 생일. 근데 일러가 참 ㅗㅜㅑ... 천사리코 참 커엽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기쁜 건 솔로앨범 발매 소식. 아마존에서 시킨건 다음주에나 올거니까 일단 받아서 들어야..되는데 오늘

calvinkleink.tistory.com

작년에도 뭐 별거없었네..; ㅋ

 

 

2019년 사쿠라우치 리코의 생일

​ ​ ​ ​ 이걸 폰으로 다 정리할 시간이 없으니 귀국해서 정리해야지

calvinkleink.tistory.com

2019년은 누마즈에 가있었으니 제일 좋았고

 

 

2018년 사쿠라우치 리코의 생일

지스 편집부 축전 Happy Birthday Riko~♬ 누마즈시 홈페이지 수준 ㅋㅋㅋㅋ 오졌즈라 ​그 도트짤 ㅋㅋㅋㅋㅋ 욧쨩 ㅋㅋㅋㅋ 올해 머장들 생일때부터 특전 울레들이 나오기 시작했지. ​ 오래도했구

calvinkleink.tistory.com

2018년.. 우와 누마즈 처음갔을때다 ㅋㅋ

너무그리운걸..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