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21년 루비의 생일

 

한 3~4번 돌리니 떴던듯 ㅋㅋ

리코는 11연만에 바로떴었는데

그래도 돌 바닥나기전에 떴으니

슼타에 채널 생긴 뒤로 리코에서 옮긴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생일이기도 하니 루비로 한번 옮겨볼까..

근데 리코생일때 합숙티켓을 다털고 10등먹어서

할수있는게 딱히 없다 ㅋㅋ

 

플포페스 생일카드도 따놨고..

 

지스 편집부 특전

 

누마즈시 트위터

누마즈시 홈페이지 배너

 

https://www.youtube.com/watch?v=WZOmnv7wnXU 

루비 생일 메시지

 

방에 해놓은건 뭐 리코하고 별 차이 없어서 생략하고

축전 몇가지

마지막으로 후리하타 센세의 리코 루비 축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0년 9월 21일 쿠로사와 루비의 생일

리코와 마찬가지로 오시인 루비의 생일. 생일이 붙어있어서 성지순례 가기 참 좋다. 한번에 챙길 수 있고.. 작년 이맘때쯤 누마즈 가있었을 때 샀던 이즈하코네 뱃지. 이렇게 둘이 같은 시기에

calvinkleink.tistory.com

작년 글.

작년 후리 축전도 오랜만에 보는데 역시 ㄷㄷ

 

 

2019년 쿠로사와 루비의 생일

​ 오늘도 당연히 많은 일이 있었는데 역시 너무 기니까 귀국해서 정리

calvinkleink.tistory.com

이때 한다던 정리는 대체 언제 하는걸까 ㅋㅋ

 

 

2018년 쿠로사와 루비의 생일

2018년 9월 21일. 아쿠아의 차애 루비쨩의 생일. 리아표정보소 ㅋㅋㅋ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ㅋㅋㅋㅋㅋ ​무로갓의 축전 역시 오졌다 ㄷㄷㄷㄷ ​ ​허그시요~ 생일이란 건 어째서 1년에 한번밖에

calvinkleink.tistory.com

이땐 누마즈였지.. 좋겠다 씨바 ㅋㅋ

과거의 자신이 부러울 지경..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