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스 편집부 축전

Happy Birthday Riko~♬


누마즈시 홈페이지 수준 ㅋㅋㅋㅋ

오졌즈라


​그 도트짤 ㅋㅋㅋㅋㅋ

욧쨩 ㅋㅋㅋㅋ



올해 머장들 생일때부터 특전 울레들이 나오기 시작했지.

오래도했구만

생일 대사는 작년하고 같은거같고..​


점이라는건 보통 좋은 쪽으로만 믿으려고 하지만

랭킹에서 최하위라니 좀 쇼크였어.​


세가 점포가 아마 아키바에 4군데인가 있는걸로 아는데

아무데서나 받으면 된다.

역 바로 근처에 있는데는 진작 품절이고..

약간 걸어서 길 건너야 나오는 지점에는 오후에 가도 있더라.

악마적인 기계..

고작 몇분만에 3천엔을 허공에 날림.

다신안해 ㅅㅂ

생일 축하 메시지도 붙일 수 있다.​


그런데 루비하고 생일이 가까워서인지

여러모로 같이 챙겨주는듯.

색도 비슷해서 루비 네소들 사이에 리코 섞여있어도 얼핏보면 모름 ㅋㅋ​


판넬 자체는 항상 있지만

이런 건 생일 시즌에만 볼 수 있지.​


누마즈를 오늘 처음 와봤는데

여긴 진짜 아쿠아 테마파크인가 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