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애 리코쨩의 생일.




근데 일러가 참 ㅗㅜㅑ...



천사리코 참 커엽 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기쁜 건 솔로앨범 발매 소식.

아마존에서 시킨건 다음주에나 올거니까 일단 받아서 들어야..되는데

오늘 니지세컨 재방도있고 니코나마에 이거저거 작업도있어서

여지껏 못들었다 흠..

뭔가 하려고해도 할시간이 잘 안나는게 요즘..



별생각없이 카가야키나 캐려고 4개 있던거 돌렸더니 ㅋㅋㅋㅋ

아니 내가 두달인가전에 저거 딴다고 몇만엔을 부어서 천장쳐놨더니만 ㅋㅋㅋㅋㅋ



누마즈시 홈페이지 배너




지스 축전


올해 리코 생일도 참 멋진 축전들이 많이 올라왔는데


무로갓의 축전 ㅎㄷㄷ

리언냐도 좋다고 반응한 .. 역시 무로갓.


방에 제단도 만들고 그래야되는데 그거는 내일 루비까지 같이 하기로하고


2018년엔 리코 생일을 계기로 누마즈에 처음 갔었고

작년도 역시 리코, 루비의 생일 기념으로 누마즈에 갔었는데

올해는 참 아쉽게 됐다..

가서 생일기념 제단들 구경도 하고 아케페스 생일카드도 따고 해야되는데...


특히 오늘은 원래 돔투어 사이타마 메트라이프 돔 공연이 예정되어 있던날이라

오늘 누마즈는 못가고 아마 내일 가지 않았을까 싶지만

뭐 의미없는 얘기긴하네 ㅋㅋ


내년 추석이 딱 생일 챙기기 좋은 타이밍이라 눈여겨봤는데

내년에 갈수있을지는 솔직히 좀 회의적이고..



그나저나 오전에 병원 다녀오는길에 로또 판매점 들러서

리코 생일이니까 9, 19를 넣고 반자동, 그리고 자동 몇개 해서 5천원 돌렸는데

4등이 ㅋㅋㅋㅋㅋ

얼마안되긴 하지만 4등은 첨이다.

옛날에 몇년전에 노량진 학원다닐때 5등 되어서 그냥 본전인 적이 있었는데

뷰잉 값 정도는 번건가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