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주 No.1 아이돌

야자와 선배의 생일.



ㅎㅎㅎ


무시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올해 생일기념 울레들이 좀 미묘했는데

니코는 좀 괜찮네.






그리고...

저번주 토요일 오전에 서울역에 가서 니코 생일 광고를 보고 왔다.


볼일이 있어서 금요일 저녁 서울에 갔다가

토요일 아침에 공항철도를 타고 집으로 가는데...


인천공항 방향이 아니라 멍청하게도 서울역 방향을 탔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반대방향 바로 타고 갈까 하다가 머리를 스친 게

서울역에 요새 니코 생일 광고 하고있다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서울역이 은근히 멀어서 이거하나만 보러가긴 좀그렇고

그래서 딱히 볼생각까진 안하다가

이렇게 된 김에(?) 보러 갔다.


이것도 뭔가 보라는 계시 같은데?..


실제로 보니까

매우 이쁨 ㄷㄷㄷ


포스트잇도 몇개 붙어 있었다.

근처에 보면 다른 아이돌들 광고도 있고

거긴 포스트잇이 많이 붙어있는데

아마 광고 붙어있는 본인이 보라고 그런식으로 붙여두는 게 그쪽 문화(?)인 것 같다.



우주 No.1 아이돌 니코씨 ㅋㅋㅋ

그 '니코니코니~'에 낚여서 팬이 된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그래서인지

누구 오시 이런 걸 떠나서 니코는 참 특별하다.


원래는 당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을 끝으로 프로젝트를 끝내려고 했다던데

그 애니메이션의 아무도 예상도 못했던 대성공으로

이 시리즈는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