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월 23일 일요일. 부산에서 맞는 첫 아침. 

8시 20분쯤 일어나서 간단히 씻고 밥먹으로 가기로 했다.

 

아침 나가서 먹기 귀찮으니까 조식 포함 플랜으로 갔다.

대부분의 호텔이 그렇듯이 여기도 2층이 식당이다.

시국이 그렇다보니 당연히 QR체크인하고 비닐장갑끼고 들어간다.

일단 간단하게 요정도로.

사과주스가 맛있네.

제법 사이즈가 있구만 ㄷㄷ

밥 먹고 나서 올라오니 9시 좀 넘었는데.

돌아가기 전 부산 애플이나 한번 더 찍고 가기로 했다.

부산 애플은 건물 자체 개장 시간이 11시라 다른데보다 1시간 늦다.

1시간 반 정도 시간이 남으니 전철 타고 나가면 근처 바다를 둘러볼 수 있겠지만...

 

귀찮다 -_-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 나참..

그냥 침대 위에서 한시간 넘게 뒹굴거리다가, 체크아웃 시간이 11시니까 10시 반이 되어서야 일어나서 짐 정리 시작.

네소들도가자~

굿바이 911호.

오전 11시쯤의 서면 거리.

다시 온 부산 애플.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그런지, 애플엔 사람이 꽤 있어도 콜캎에는 아무도 없었다.

혹시나 써먹을 데 있을까 싶어서 하나 더 받아둔 스탬프 미션 종이.

한번 클리어하고 다시 받는 건 상관이 없다.

누구 필요하다하면 특전하고 바꿔먹든가, 아니면 내가 또 돌아도 되고.

 

마침 이날은 카스미 생일이기도 해서, 생일 카드도 같이 받았다.

시엥이와 함께 간단하게 카스밍 생일 축하 ㅋㅋ

카페 일러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보고.

 

스미레 드링크에 렌 세트나 한번 더 시켜봤다.

합정에서도 먹은거지만, 여기서는 합정과 달리 예약이 필요하지 않다.

애니도 나오는중.

위시송은 정말 띵곡입니다..

삐기와 한센루님 한컷 ㅋㅋ

잘있어라 카논아~ ㅋㅋ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unshine&no=4487655 

 

쓰까애플 왔다감 - 러브라이브 선샤인 갤러리

잘있어라 검스카논쟝살면서 처음와본 부산 잘있다간다바다 한번 못본건 쫌아쉽네-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손오공을 여기서 다보네 ㅋㅋ

렌이 좋아할만한 거대 딸기 ㄷㄷ

 

공항 가는 내내 미라카제를 들었다.

왠지 그러고 싶은 기분.

키미소라도 듣고.

말 그대로 '하늘'을 날러 가는 ㅋㅋ

김해공항 국내선 도착.

그런데 여기 도착해서야 애플 캐시카드가 없다는 걸 눈치챘고

아무래도 사진찍는다고 그냥 자리에 뒀다가 안챙기고 나온 듯?

애플 부산점에 전화해보니 역시 내가 거기 두고 온 게 맞는데(연동이 되어있어서 소유주가 누군지는 알 수 있다.)

여기가 집근처도 아니고 다시 갈 상황도 아니라 폐기해달라고 했다.

어차피 니지, 리에라 콜라보 카드도 아니고 그냥 애플 기본형 캐시카드라. 그래도 1년 정도 쓴거라 아쉽긴하다만..

점심 겸 간단하게 샌드위치하고 녹차라떼나 마시고

김포공항으로..

다음날이 되고 보니

의도한 건 아닌데 날씨 어플에 그간 이동경로가 쭉 나와있다 ㅋㅋ

 

그리고 며칠이 지나 설 연휴중인 1월 31일 월요일.

 

아침부터 다시 김포공항.

2회차, 시작.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