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리코와 마찬가지로 오시인 루비의 생일.



생일이 붙어있어서 성지순례 가기 참 좋다.

한번에 챙길 수 있고..



작년 이맘때쯤 누마즈 가있었을 때 샀던 이즈하코네 뱃지.

이렇게 둘이 같은 시기에 구할 수 있고.


반대로 둘중 하나를 골라야만 하는 그런 경우도 꽤 있긴 한데..; ㅋ




켜자마자 이사장님이 축하 ㅋㅋㅋ



글쿠는 보면 항상 소소하게 뭔가 하고있다.

생일 이벤이라거나.



역시 둘이 생일이 비슷한 시기라 이벤도 같이 하는중..



케이크를 얻어서 좀 돌리면 되는 간단한 방식.



이건 꽤 괜찮네.



1차 루비 ㅋㅋㅋ

겜 초기엔 참 많이 써먹어서 든든했는데

요샌 대체재가 많아서 예전처럼 많이 보긴 힘들어졌다.

힐러안쓰고 3딜로 깨부수는 메타이기도 하고..



피기 ㅋㅋㅋㅋ



지스 축전



무로갓 ㄷㄷ



누마즈시 홈페이지 배너





담당 성우인 후리는 장인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매년 축하 일러를 직접 그리는데..

이건 작년 일러.


후리는 본인 데뷔앨범이나 취향이나 참 80년대 스타일이다.

메종일각 나오던 딱 그때.

우린 태어나지도 않았을 시절이지만..; ㅋㅋ



올해 일러.

그 의상 ㅋㅋㅋㅋ

반년쯤 전 샤론 퍼라 가서도 봤었지.

의상 하니 생각나는게 오늘 올라온 그 루비 솔로곡 뮤비가 ㅋㅋㅋㅋㅋ

누가 약을 빨고 만들었는지 정신나간 센스를 선보여서

이래저래 논란(?)이 되고 있다.


아까 낮에 봤는데 이건 대체 ㅋㅋㅋㅋ

리코하고 완전 반대인게 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