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시 나카미세쪽으로 돌아와서..

요싴이 넌 왜 그렇게 말려있냐? ㅋㅋㅋ 타천사 아니랄까봐 ㅋㅋㅋ

 

 

카엥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카에엥-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누마즈항으로 향하던 도중 보인 세븐일레븐에서 3학년 네소

카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거..

그 유명한 그거구만.. 별명이 뭐더라.. 아무튼 느끼해서 완식하기 졸라 힘들다고 한다.

별로 먹고싶은 생각까진 안들어서 지나갔는데 다음에 가면 흠..

누마즈항. 꽤 돌아다니긴 했는데 뭐 찍은 게 그다지 없다.

9월에 와서 찍은 게 많아서 굳이 뭐..

뷰오도 9월에 가봤던데다

이날 날도 좀 흐리고 해서.

여기 왔으면 코이아쿠지

사실 루비 맨홀을 찾으려고 했었는데 끝까지 못찾았다. 대체 -_-..

누마즈역쪽으로 돌아가는 중, 후지산이 선명하게 보였다.

여기선 뭐 놀랄 일도 아니지만.

그래도 나같은 외지인이 보기에는 신기하기도..

 

 

Changeless 감성 오짐 진짜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누마즈 걷다가 듣는데 눈물이 앞을 가릴뻔

gall.dcinside.com

누마즈에서 이런 감성 오지는 노래를 들으면..

선샤인 2기 요하리리편에 나온 그 신사였나? ㅋ

카노강변 계단.

여름에 태풍 오고 그럴 땐 이 위치까지 물이 차올라서 제법 위험하기도 하다.

강을 바라보는 삐기와 리엥.

평화롭군.

 

저 샌드위치 맛은있는데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343엔이-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렌지데 후와모찌! 치즈&치킨카츠

이걸 산 이유는 당시 올나잇닛폰 라디오에서 리코가 한참 광고하던거라 ㅋㅋ

이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대충 한 끼는 때울 수 있다.

지나가다 보인 아쿠아 콜라보 자전거.

저게 뭐더라.. 방 탈출겜이었나?

발매된지 3달 정도 된 미호라 래핑 버스도 돌아다닌다.

3시 반쯤 되어 호텔로 돌아왔다.

이른 시간에 돌아온 이유는, 배터리가 거의 다 나가서..

보조배터리는 있는데, 선이 없었던가 -_-.. 아마

좀 충전하고 나가려고 했는..데...

 

그냥 침대에 뻗어서 일어나보니 저녁시간이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 전날 늦게 누마즈 와서 5시간인가밖에 안자기도 했고

사실 누마즈가 저녁시간에 나가서 딱히 뭐 할거 있는 동네는 아니라서

걍 다음날까지 짱박혀 있기로 ㅋㅋㅋ

이 당시만 해도 일본은 아무때나 갈 수 있는 그런데였으니까

뭔가 안한 게 있어도 다음에 하지 뭐~~ 이러고 말았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기가 막힐 노릇이다.

이때 새벽 1시쯤 하는 cdtv 방송에 슈카가 나와서 보기로 했다.

현지니까 딱히 중계방 찾을 필요 없이 걍 tv 켜면 나오는 건 편하네.

지금 보니 리카코도 있었구만.

근데 아무리 주말이라도 뭔 방송을 이시간에..

아쿠아로 활동중이라고 소개.

포스 도쿄돔 때 키미코코 영상인가?

파파파 뮤비. 500만이 넘었다는 그 ㄷㄷ

어 리카코 저 의상은 ㅋㅋ

정확히 저번 주에 팬미에 가서 봤었다.. 그 때 찍었나?

성우계 최고의 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최미 ㅋㅋㅋㅋㅋ

별명 진짜 누가지었냐 ㅋㅋㅋㅋㅋ

그렇게 tv 보고 갤 보다 2시 반쯤이나 되어서 잠들었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