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누마즈역 남부에서 바로 보이는 유다이 콜라보카페

목적지인 누마즈 그랜드 호텔은 누마즈역 남쪽에 있다.

여기도 가깝기는 한데, 저번에 갔던 산코인 입지가 너무 사기라..

입구에서부터 치카쨩이 반겨주는데 ㅋㅋ

12월에 가서 그런지 네소 트리가 꾸며져 있다.

치카 스트랩 엄청나군 ㄷㄷ

산타 모자 씌워둔 치엥 점보 ㅋㅋㅋ

쟤는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타 치엥들 졸커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근데 센터에있는애는 좀 찌그러졌네

gall.dcinside.com

선글라스 ㅋㅋㅋㅋㅋ 다이다이 점보같은데?

포스터 아래쪽에 스탬프가 하나 보인다.

하나 찍고 가야겠지.

미라보쿠 2학년 피규어도 있고

제법 충실하게 꾸며져있는듯.

체크인할 때 뭐 하나 받았는데 오래돼서 기억이.. 부채였나?

캔뱃지도 팔길래 하나 샀다.

저땐 56렙밖에 안됐었군 ㄷㄷ

 

 

이 영수증은 꽝이었던거군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다는무리고 한장이라도 건져야되겠는데-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당시 세븐에서 뭐 사고 영수증 뽑으면 랜덤으로 아쿠아가 나오는 그런.. 게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결국 귀국하는날까지 못건졌다 -_-

역시 토요일은 슈카리고토로 시작해야제?

그립구만.

707호

슈카리고토 보고 좀 놀다가 2시 넘어서 잠들었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