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 4월쯤 처음으로 네소베리를 하나 사본 적이 있었는데

그게 SDS 의상의 우미 점보 네소.


이 점보 네소도 50cm라 상당히 존재감이 있다..


어쨌든 간만에 알라딘 가서 테라네소 가격들을 보니까 다른 멤버들은 여전히 25만원인데

왠지 리코만 20만원으로 떨어져있는 -_-...

게다가 좀 웃긴게 이게 '외국서적'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쿠폰이 먹힌다는 점.

아예 노리고 그렇게 분류해 놓은 것 같긴 한데, 결과적으로 19만쯤에 구했다.


테라점보는 정가가 19800엔에 세금 별도, 거기다 어마어마한 크기에서 오는 배송비..

그걸 고려하면 이보다 싸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은 사실상 없다.


이건 대체.........


얼마전 집에 와보니 이미 들어와 있었던 테라 리엥이.

보통 부모님이 나보다는 먼저 들어오는 편이라

이렇게 택배가 먼저 들어와 있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문제는 크기...

흠 ㅋㅋㅋㅋㅋㅋ


압도적인 크기...



내용물은 고작 한개 ㅋㅋㅋ



크다고는 들었지만 이정도일줄이야 ㄷㄷ


받아서 좋다기보단 이건 좀 황당한 수준 ㅋㅋㅋㅋ


당연히 이게 뭐길래 저렇게 박스가 크냐는 소릴 들었는데

내 방에 있는 멍청하게 생긴 인형보다 더 큰 걸 경품으로 받았다고 둘러댔다.

어차피 일반인들은 네소베리가 뭔지 알 리도 없고. 집에선 그냥 멍청하게 생긴 인형이라고 부른다.

근데 진짜 바보같이 생기긴 했다 ㅋㅋㅋ


어머니한테 티비볼때 등받이로 써보겠냐고 했는데

아무리 인형이라도 사람모양이라 좀 아닌거같다고 ㅋㅋㅋ

아무래도 그런가?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