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 새로운 리코 네소베리들을 영입했다.


상당히 갑갑해 보이는데


이 비좁은 상자에 4마리나.. 허


먼저 가장 일반적인 동복 타입 점보네소베리.

연습복도 그렇고, 판매되는 것 중에선 가장 흔한 크기인듯.


즈라베리는 뒤집어놓으니 한층 더 멍청해보인다.


2학년 셋트로 산 다이다이 네소도 같은 크기.


노말 네소베리 어윀파 버전 리코.

이건 경품 기계에서 뽑을 수 있는 가장 흔한 크기.


어윀파 네소는 기랑이와 삐기가 있었는데

리엥이까지 3마리가 되었다.

근데 이 3명은.. 딱히 공통점이 없구만.


하복 타입 작소베리 리코.

요우리코 좋다.


마지막으로 유닛 버전 길티키스 리코인데..

이거 점보하고 같은 크기인 줄 알았더니 점보보다는 살짝 작다.


리코 머리에 달린 헤어핀은 흔히 버스 하차벨처럼 생겼다고들 하는데 ㅋㅋ..

사이즈에 관계없이 다들 달려있다.

어윀파 복장은 버스벨.. ㅋㅋ 도 눈 결정?처럼 생겼네. 이건 처음알았다.


테라 네소베리와 작소베리의 비교.

흐으음... 버스벨 크기와 비슷.. ㅋㅋ


다이다이 복장도 약간 특이한게 버스벨 색이 다르다.

제일 특이한건 미라웨이 복장인데 버스벨 자체가 안달려있다.

아마 리본으로 대체해서 그런듯..


7마리 한컷.

리엥이는 표정이 참 편안해서 좋아..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