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바보들이 또 늘어났다.


어느날 아마존을 보다가 다이다이 ver 리엥이를 발견했는데

가격도 1,800엔으로 적절하고 한국 직배송도 가능하다고 하길래 살까 해서 보니까

배송료가 2,300엔인가.. -_-

점보는 크기가 좀 되니까 이해는 가지만

저거 하나 사려고 2만원 넘게 내는 건 영 아닌거같고.


밑으로 쭉 내려보니까


같이 사는 상품.

그냥 3개 세트로 사라고 추천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다이다이는 2학년 3명의 곡이라

네소가 있다면 3마리(?) 다 있겠지.

찾아보니까 작년 이쯤에 발매되었다고 한다.


이런건 세트메뉴니까 어차피 배송비 몇만원 낼 거

3마리 다 사는 게 낫다고 하는 합리적인 판단이..

그렇게 합리화를 가장한 핑계를 대고 3마리 다 사기로 했다.


3마리 다 한국 직배가 되니까 사볼까 했는데

배송료가 6,137엔 니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 따로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상품은 6천엔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한국같으면 보통 같은 샵에서 주문하면 여러개 시켜도 하나로 묶어서 배송해주는데

일본은 안그런거같다.

한국이나 일본 어느쪽이 특이한건지는 모르겠고.


저러니 직배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배대지를 쓸 수밖에 없었다.

살까말까 간보다가 저번주 일요일에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인 27일에 도착 ㅎㄷㄷ

아니 일요일에도 발송을 하네 ㅋㅋㅋ

가격을 보면 요우가 180엔 더 비싼데.. 미묘하긴 하지만 저런것도 요우 프리미엄이라고 볼 수 있나?

그리고 이유는 모르겠지만 치카요우하고 리코는 송장번호가 달랐다.


아마존 프라임 한달무료로 쓰라길래 일본 국내 배송비는 없었고

배대지에서 배송료 2만 4천원인가 받던데


이렇게 3마리를 한 박스에 새로 포장해서..

직배로 시켰으면 한마리에 배송비 2만원인데 ㅋㅋ

근데 박스가 꽤 크기는 크다.

원래라면 저 박스에 한마리만 있는거라.


답답해보이니까 빨리 구출해보자.


예전에 넨도로이드 피규어는 하나 사두면 증식한다는 말들이 많았는데

요 몇년새는 네소베리가 딱 그거네..


난 몇달전까지만 해도 이 멍청하게 생긴 인형들이 왜 인기가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하나 구해놓고 보니 그 이유를 알았다.

그냥 멍청하게 생긴 거 자체가 매력 ㅋㅋㅋ


도합 6만엔 가까이 되는 애들.




다소 흠이 있는 건 이 단추 부분.


아마 본드가 삐져나와서 굳은듯한..

수작업이니까 어쩔 수 없나..


장갑 부분의 문양.



리코는 머리띠 부분이 머리 뒤로 넘어가있다.


아쿠아 네소베리들은 뒤통수가 머리색과 같은데

뮤즈 네소베리는 그냥 살색이다.


마지막으로 바보탑.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