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ring A radio 굿즈로 나온 아이냐 자명종.
두달쯤 전에 예약을 받던 물건인데 7천엔인가 한다.
관련 영상이 들어있는 블루레이도 포함.

저게 자명종 대사인듯한데.. 거참 아이냐답다 ㅋㅋ

건전지 두개가 동봉되어있다.

설명서도 있긴한데.. 뭐 별로 어려운 내용도 아니고.

대충 맞게 끼우고.
시간 조정, 알람 조정 등 설정 건드리는 버튼이 3개.
오른쪽에 보이는 버튼을 위로 올리면 종이 요란하게 울리고
아래로 내리면 아이냐의 음성이 나온다.
음성은 저 위에도 보이는대로 3개가 있는데
해제하고 다시 설정하면 다음 음성으로 넘어간다.

분침 맞추기가 좀그러네.. 정각이나 15분, 30분, 45분에 맞추는게 나을듯.

음성을 들어보니

첫번째는 눈떴니 오늘도 힘내자 하는 정석적인 대사

두번째는 냐냐냐 하는 고양이스러운 귀여운 대사

세번째는
지리지리지리지리 와하하하하핳ㅎ
에 안일어나? 이불, 날려버린다?
후톤가 훗톤다!(이불이 날라가!)
와하ㅏㅎ핳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