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슈카의 첫 싱글이 어제 발매.


아마존 프리미엄으로 시켜서 오늘 왔다.

일반 배송도 오늘 왔다는 소리가있던데 아마존 속도는 대체..




프라임 회원이라고 박스도 다르네 ㅋㅋㅋ

배대지끼는 일본 국내배송이면 모를까 해외배송해서 득볼건 없다..




초회한정생산반과 기간한정생산반. 수록곡이 하나씩 다르다.

이런 상술에는 넘어가지 않으려고 애초에 위쪽 초회반만 예약했었는데

뭔가 노래듣고 꽂혀서 걍 다샀다..;;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하는 내년 3월 라이브의 선행권이 포함되어있어서

둘다 토요일에 하는 도쿄로 넣었다.

일요일에 하는 오사카나 수요일에 하는 나고야는 일정상 어렵고.

결국 경쟁률도 도쿄가 가장 높긴하겠지만.


솔직히 셋중 어딜 넣어도 표 없을테니 의미도없다 ㅋㅋㅋ





사진 포함 가사집과

해외에선 쓸모가 없는 응모권.




초회한정반은 까면 저런게 들어있는데




까보면 저렇게 사진이...




본인 말에 따르면 '같이 놀러다니고 기념으로 남긴 사진'의 느낌이라고.

컨셉 좋네 ㅋㅋㅋ





예전에 솔로 데뷔 소식을 들었을때도 그다지 기대는 안했었다.

다만 생긴건 귀엽고 인기도 많으니 어쨌든 잘나가긴 하겠다 싶었는데..

저번 미니앨범도 그렇고 이번 싱글도 들으면서 굉장히 놀란다.


요우 목소리로도 많이 들어봤지만, 슈카 본인의 목소리도 이렇게나 매력적이구나 하고..

지금도 36도 무한재생하면서 계~속 듣고있다 ㄷㄷ



파파파 뮤비는 어제 막 공개됐지만 오늘만 해도 몇번이나 봤다.

슈카 매력을 정말 잘 살린 뮤비인듯.






슈카는 웃는 모습이 제일 보기좋아 ㅋㅋ..




이건 또 이쁘네 퍄.. ㄷㄷ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