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주에 발매된 아이냐의 데뷔 앨범 ring A ring

하필 연휴가 끼는 바람에 오늘에서야 받았다.

아마존 프리미엄으로 시켰는데 흠 -_-

 

성우 데뷔하긴했지만 원래 꿈은 가수였던 아이나.

 

얼마전에 영입한 마리 네소와 같이 뜯어보죠.

 

 

 

메시지카드

Dear ~~~씨

ring A ring과 만나줘서 고마워

이번 앨범에는 13곡!이 들어있는데,

1곡 1곡마다 나의 마음을 꾹꾹 가득 담았어요!!

너는 어떤 아이나가 좋아?? 다음에 만날 때 알려줘 From 아이나

 

 

그리고 이.. 완전생산한정판에는 포토북이 들어있는데

80p인가 된다고한다 ㅎㄷㄷ

 

이건 좀 감탄 ㄷㄷ

 

대략 이런 식으로 두 가지 컨셉.

이쁘게 찍으려고 꽤나 신경쓴듯한데

 

 

얘는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

 

앨범 이름부터가 ring이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링이 들어있다.

 

근데 이 마리 네소 지금에서야 눈치챈건데

도넛이 없네.

 

보쿠미치 의상에선 원래 도넛 없던가 ㄷㄷ

물장판을 10번도 넘게 봐놓고도 이걸 눈치 못채다니.

 

가사집을 까보면..

큰 링을 걸치고 있는 아이냐.

냐린이가 작은건가 링이 큰건가 이건 ㅋㅋㅋ

 

그리고 될 리가 없는 이벤트 응모권도 들어있다.

A코스가 5명에게 전화 ㅋㅋㅋ 이건 절대안되고

B코스가 토크, 라이브 이벤트 응모권인데 이것도 머 ㅋㅋ

 

데뷔앨범부터 13곡이나 캬.. 3개는 브금이긴한데.

음악에 대한 조예가 제로에 가까워서 뭐가 어떻다 말은 못하겠고

이거 쓰면서 1번트랙부터 쭉 돌려봤는데 아무튼 좋다.

 

뭔가.. 예스러운 느낌이라 해야될까. antique라 하던가 이런거?

지금시대엔 노래를 스트리밍으로 듣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CD 넣고 1번 트랙부터 13번까지 쭉 돌려보고싶은 그런 느낌이 든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