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얼마전, 그러니까 3월 14일에 공개된 시청 영상.

아니 광고 영상인데도 1시간이나 ㅋㅋㅋㅋㅋㅋ

2년 전, 파이널 터진 이후 가장 아까웠던게 솔로곡을 못듣는거라고 생각했었다.

일병~상초쯤 되던 그시절 멘붕을 겪고 탈럽한적도 있었으나 -_-...;

결국 몇달 안가서 원래대로 돌아갔다.

개말년때는 아쿠아 노래에도 빠져서 오히려 더 심해졌는데

작년 가을쯤인가.. 드디어 드디어 3번째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이 떴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게 저 영상.

솔로버전 참.. 좋아하는데

오히려 원곡은 잘 안듣고 솔로만 듣는 노래들도 있다.

저 영상에서도 들으면서 너무 좋아서 놀라는 부분들이 몇 있는데

주로 에리 솔로. 에리 목소리라는걸 들으면 알지만 그래도 놀란다.

역시 난죠누님 ㄷㄷㄷㄷㄷ

특히 내가 너무나 좋아하는 갓갓갓갓갓곡 보쿠히카 Angelic Angel

이걸 솔로로 들을거라 생각하니 ㅗㅜㅑ

저 영상에서 보면 코토리하고 우미는 적절하게 자기들 파트가 나오더만

코토리노 츠바사가 츠이니 오오키쿠 낫테~ 타비다치노 히다요

토오쿠에토 히로가루 우미노 이로 아타타카쿠

또 너무나 좋아하는 유닛곡들.

다 좋아하지만 굳이 저기서 하나씩만 꼽자면

쁘렝땅의 영원 프렌즈

릴화의 오모이죠

비비의 겨울이 준 예감

특히 난죠누님의 겨울이 준 예감 이건 와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발매 10일 남았다.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