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MV에서 예약주문했던 아쿠아 골든 클럽이 저번주쯤에 도착.


골-든 샤이니 ㄷㄷㄷㄷㄷㄷ

13500엔에 입수.


그냥 클럽보다 2배는 더 비싸다. 흠...


어쨌든 이거 특전으로 브마가 딸려오는데

애니플러스샵에서 사면 그런거 없다고 ㅋㅋㅋㅋ











세컨 해파트 투어 당시의 사진들.


개봉하면 이렇게 골-든 회원증이 보이는데


그냥 일반 회원증이 색 때문에 더 낫다는 사람들도 있고 ㅋㅋㅋ



클럽 등록용 시리얼코드.

이거 회원번호 모르면 ㅈ된다는 소리도 한때 돌았는데

아이디하고 비번만 알면 승계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 발매된 클럽 테마송 홉 스텝 와이!

저번달인가 발매 전에 리언냐와 킹이 진행하는 Aqours LOCKS!라는 코너에서 최초로 공개되었는데

그 뒤로 풀버전을 들어본적이 없는 상태로 후쿠오카 직관가서 풀버전을 처음 들었다.


물론 랜딩액션처럼 떼창곡인데, 가사를 잘 모르니 ㅋㅋ

그래도 1절은 잠깐 들어봤고 가사도 띄워주니까 대충 따라부르는 건 가능했다.

대놓고 떼창곡으로 나온거라 그런지 가사도 쉬운 편.


이번 테마송은 유닛 버전으로도 나왔다.

팬미 자체를 유닛 대항전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그런듯.


리언냐의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클럽 블로그의 내용을 전부 다 자필로 써놓은 듯 한데

한자때문에 빡세겠다 ㄷㄷ


이 마리 일러는 정말 잘나온게

이쁨과 귀여움과 요염함이 잘 섞인 그런 느낌.


멤버들이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관계도? 라고 해야되나.


이상이 클럽 블로그 관련된 메모리얼 북 1

클럽 포토가 포함된 메모리얼 북 2


펼치자마자 내한 공연 때 사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페이지 좌상단에 세상에서 제일 어색한 사진도 있고 ㅋㅋㅋㅋ


본래 유료 회원 대상으로 공개하는거라 올려도 되나 싶긴한데

고화질 스캔도 아니니 상관없나..


어차피 대륙에서 다 퍼트렸겠지만


그리고 스페셜 메모리얼 DVD.


팬미 관련 코멘트나

그동안 올라온 체험 리포트 등 영상들이 있다.


그냥 팬미 자체를 BD로 내주면 좋을텐데..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