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기 성지 위주로 돌기는 했는데

찬스데이 찬스웨이의 배경이 인상깊어서 한번 가보기로 했다.

다른 성지들과는 약간 떨어져서, 한.. 걸어서 20분 정도 되는 위치에 있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unshine&no=4935911 

 

찬스데이 성지 - 러브라이브 선샤인 마이너 갤러리

유명스팟인가 뭔 길건너는사람들 다찍고있네- dc official App

gall.dcinside.com

노래자체는 좋은데 스토리하고 안맞는다는 그런.. 뭐 다른 2기 노래들도 그렇긴 하다..

횡단보도를 건너는 이 위치에서 사진 찍는 여자들이 많다.

이사람들이 씹덕은 아닐것이고 그냥 이 스팟 자체가 유명한가보다.

어쨌든 길이 이쁘게 생겨서 인싸들한테도 인기있을만 한것같네..

지나가다 발견. 마침 점심에 뭐 먹은것도 없고하니.

한국어패치가 잘되어있어서 좋구만.

 

햄버거 한 3년만에 먹는거같은데? ㅋㅋㅋ

보기보다 크기가 커서 한끼로 때울만하다. 1,170엔이나 하니 뭐..

 

이제 이쪽에서 볼거 다 봤으니 시부야 스카이로..

걸어가면 한 20분 이상 걸리는데, 어차피 시간도 남고.

저번에 왔을 땐 비가 와서 망했는데 이번엔 날씨가 아주 좋다.

2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보니, 외국인 관광객으로 보이는 줄이 제법 길다.

그렇게 엘리베이터 한번 왔다가고.. 엘리베이터가 다시 2층으로 오는데.. 풀방이네..?

그렇다.. 이미 1층에서부터 꽉차서, 2층에 멈춰도 탈 수가 없다 -_-

그렇게 위로 올라갔다 온 엘리베이터가 2층에 다시 왔을 때, 2층 사람들은 1층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탔다 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1층에서 내리지 않고 거기서 바로 꼭대기로 올라가고 ㅋㅋㅋㅋ

이렇게 안하면 탈수가 없으니.. 사람 생각하는거 다 비슷하구만 ㅋㅋ

전에 한번 와봤는데도, 시부야쪽이 좀 복잡해서 그런지 엉뚱하게도 저 반대편 보이는 시부야 Hikarie 쪽으로 갔었다..;

당연히 일몰시간 맞춰서 왔다.. 이제 위로 가볼까?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