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게 벌써 5주년이라니.


럽샤인 2기 재방영한다고..

그러고보니 5년 전이면 럽라 1기 나왔을때네.


5주년 기념으로

무료로 110연을 뿌린다고 함 ㄷㄷ


あたたかな応援、感謝します。今後とも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ね

따뜻한 응원, 감사드려요. 올해도 잘부탁해요.


항상 우미를 메인으로 해놓지만 이런 대사는 오늘 처음 보는데.

이것도 특정한 날에만 뜨는 한정대사(?)인가?


역시나 5주년 기념이라고 5000엔이나 하는 세트가

뮤즈, 아쿠아 해서 1만엔..

흐으으음.....


어차피 결론은 정해져 있는 것.


5주년 기념 선물이라는게 있는데


저런게 다 그렇듯이


시발 그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울레 하나 확정이니까

뭐가 뜨건 5천엔 지른 값은 하겠지?

-라고 생각했었다.

돌리기 전에는...


우미오시니까 우미를 돌리는건 매우 쉬운 일이나..


생각해보니 울레가 없는 게 코토리와 하나요.

하나요는 짭울조차 없어서


뭐라도 하나 건지겠지 하고 돌렸는데


슼페 개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 이름을 보니

アイドルへの思い. 아이돌을 향한 마음.

카요찡도 원래 아이돌빠였지..

왠지 못갈겠다 -_-...;


아쿠아는 이미 리코 한장과 하나마루 두장이 있어서

나머지 중에 고르면 되는데, 누가 끌리는지는 그때그때 또 다르다.

일단 오늘은 치카쨩하고


마뤼~


그 두명에 한명 더 추가하자면 루비찡 정도?


셋중에 못골라서 그냥 주사위를 굴렸더니

이사장님을 뽑으라는 계시를 받아서


호옹이?

또 힐카?


근데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일러가 떠서 아무래도 상관없어졌다.

사실 갖고있는것도 그렇게 대단한 카드도 없고.


이번에 이벤트 끝나면서 아쿠아 카드들도 업뎃되었는데


마리쨩 진짜 너무너무 잘나옴 ㄷㄷㄷㄷㄷㄷㄷ


루비 너무 카와이함..


어-예


치카쨩 이쁘다..





전부 타천 으히히힣ㅎㅎㅎㅎㅎㅎ


근데 이번에 나온 치카쨩


슈레지만 너무 좋다..........

평소엔 바보 귤머장이면서

스타일 살짝만 바꿔주면.. 얘 진짜.. 햐.


얼마 안되던 돌도 다 날려버렸고

무료 연차도 뭐 다 타천할 삘이긴 한데 -_-


LP도 남았고 해서


새로 업뎃된 회장님과 루비쨩의 곡을 플레이.


RED GEM WINK는 루비쨩답게 소심하지만 귀여운 노래.

다이부이이칸지!라는 느낌?


WHITE FIRST LOVE

다이아쨩의 노래. 아직 풀버전은 없지만

개좋을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나 이거 딱 취향저격인데 진짜..



마지막으로 멤버들의 기념대사들.

매년 이때쯤 되면 나오는걸까?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