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쿠 들어가봤더니 메인으로 해둔 하나마루가 어린이날 얘길 하는데

생각해보니 일본도 5월 5일이 어린이날이다.

다만 일본은 남자 애들 한정.









카시와모찌. 일본에선 5월 5일에 먹는 모양.







어린 우미를 메인으로 해봤는데

특별히 뭐 대사는 없는듯.


허허헣ㅎㅎ







뮤즈는 대사가 하나뿐인데

아쿠아는 두개씩 있다.





카난답군요.






루비의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은 타천시키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에서는 그런거 안하나보지?

아무래도 인구밀도가 높아서 공간이 없나..





치카의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루는 생일도 3월로 제일 늦고 최단신이라 그야말로 막내인데..

루비가 더 어린애같은 이미지긴 하다.





어린이와 타천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카하고 같이 어린애 취급 ㅋㅋㅋㅋㅋㅋ



루비의날 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