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리코 생일에 누마즈 갔던 이야기.

벌써 1년전이라니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지난걸 이제쓰고있네..;;

어차피 올해는 못가니까 추억회상이나 해보기로.


리코 생일이라고 콜라보카페의 줄이 엄청나게 길다.

콜라보카페는 전에 2019년 1월인가.. 물장판 보러갔을때 한번 들어가본적이 있었다.

그이후로는 딱히.. 뭐 스탬프찍거나 굿즈 정도 사러 간 적은 몇번있다.


난 저렇게 줄서있는걸 싫어해서 거른다.

생일에 한번 가보는것도 나름대로 의미가 있긴하겠다만..


룸 넘버가 816 ㅋㅋㅋ

파이루 ㅋㅋㅋ


산코인은 이번에 처음와봤는데

가성비가 무척이나 좋다.

무엇보다 나카미세에 있고 역이 굉장히 가깝다는 게 장점.


누마즈 북부로 넘어가면 보이는 리코도리.

북부에 그 복사기로 유명한 신도리코 공장이 있어서 리코거리가 되었는데

우연히도 아쿠아 멤버에 리코가 있어서 ㅋㅋㅋ


리엥


북부에서 비비 가다보면 보이는 아쿠아.

유닛끼리 붙어있구만.


누마즈를 4번째 와보긴하지만

호텔 조식이나 아와시마 갔을 때 빼고는 제대로 뭘 사먹어본적이 없다.

누마즈 음식 얘기 나오면 뭐 할말이 없는지라

북부에서 유명한 비비 1층의 빈센트를 가보기로 했다.


6시 반쯤에 들어갔을땐 사람이 그다지 없었는데

슬슬 저녁시간이고 하니 내 뒤로는 꽤 들어왔던.


근데 이런 메뉴판은 영..


모르는 한자 보여도 번역기 돌리기도 어렵고..


일단 빵과 맥주가 먼저 나오고


오오 스테이크.

누마즈에서 고기 시켜먹어본적은 처음이네.

근데 여기 맛은 좋은데 왜그렇게 짠지 모르겠다.

일본사람들은 짜게먹나??

일본 여러번 와봤지만 이정도로 짠 음식은 본적이없는데.


합계 2500엔 정도. 적당하군.


7시 반쯤 비비 나와서 자판기 보이길래 하나 뽑아봤더니

아니 하이바라가 ㅋㅋㅋㅋㅋㅋ

캔 버리기가 아까울정도네.


마침 안쨩 커튼콜 라디오 할 시간이라 밖에서 30분 정도 듣다가


비비 왔으면 역시 3층가서 아케페스 조져야지 ㅋㅋㅋ


8시부터 11시가 거의 다 되어갈때까지 앜페를 했다. ㅎㄷㄷ

역시 멤버 생일이라 그런지 이 시즌엔 사람도 많네.


낮에 우치우라에 갔었다는 리언냐.

난 저 타이밍엔 도쿄에 있어서 어차피 무리이긴했는데 ㅋㅋ


썰 들어보니 꽤 여기저기 들른 모양이라고 ㄷㄷ




리코 생일 기념 가챠.


9종류의 HR 등급 카드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듯 하다.



이거 일러 참 이쁜데 ㄷㄷ


이렇게 한쪽 구석에서는 라이브 영상을 쭉 틀어준다.


겜을 꽤 오래 붙잡고 있었으니

슬슬 숙소로 돌아가자.


북부에서 남부로 가는 길.


리코 생일 티 ㅋㅋㅋ

이 시즌엔 이런거 입고다니는 사람들이 많다.


클럽 축하메시지도 빼놓을 수 없지.


쌍큐 후렌즈~~


도쿄에서 새로 산 아이폰 8.


아까 신칸센 타고 오는 길에 기존 폰하고 동기화(?)를 했다.

이러면 따로 이거저거 설정할 필요가 없어서 참 편하네.


정리할거 하고 1시쯤에 잠들었다.


굿나잇



Posted by Calv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