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끔 도쿄 갈때마다 찍어오고 있는 칸다묘진 에마들.

시간이 지나면 더이상 볼 수 없게 되기 때문에

박제(?)해두려고 갈때마다 찍어두고있다.


먼저 우리의 호머장님인데

호노카 이 짤 진짜..

거의 공식급 아닌가 ㄷㄷㄷ


올해도 파이토다요! 하고 2018.1.1-이라 되어있는데

10개월도 지난게 아직도 걸려있는건가?


스노하레 우미도 장난아니네 ㄷㄷ


어 이거 많이 본 그림체다 싶었는데

마구마구(マグまぐ) 센세 ㅋㅋㅋ

라이브 2일차때 걸어두고 간듯?


앞으로도

즐거운 일, 기쁜 일

행복한 일이

가득

찾아오기를!!


4th 라이브를 실컷 즐길 수 있도록

지모아이 페어 ㅋㅋ


From UK

와 영국에서 ㄷㄷㄷ

아마 흑우팩(?) 신청해서 보러온듯?

만 27세면 아마 같은 나이겠구만.

파이토다요!!

간밧테쿠다사이.


다이루비.. 이거 좋네.

아쿠아 4th 라이브 대성공하기를!!!

그리고 아쿠아의 모두가 더더욱 빛날 수 있도록...!!


대성공했죠 ㅋㅋㅋㅋ


요시마루

기랑!

미라이즈라~


치카마키?

이런 조합은 처음보네 ㄷㄷ

아마 오시캐가 치카와 마키인 게 아닌가..


4th 라이브 티를 입은 요시코.

그리고 요하리리.




러브라이브 티켓 전부 당첨되기를

욕심도 많다 ㅋㅋㅋㅋ



카난 허그시요

홍백출장 축하합니다!!



참배 줄이 꽤나 길었다.

앞에 레드카펫 깔아두던데 저기서 나중에 결혼식 사진 찍더라.

근데 주변에 보이는게 8할 이상이 씹덕들 ㅋㅋㅋㅋ




리아도 있네.

이번 도쿄돔 라이브에도 세인트 스노우가 나와서 다시 어윀파를 들을 수 있었다.


타천사 요하네를 그려놓고

수험합격! 이라니 ㅋㅋㅋㅋ


미라웨이 리코.

닛코리코♥ 뭐냐 ㅋㅋㅋㅋㅋ


치카 & 안쥬

이거너무좋다 ㄷㄷㄷㄷㄷㄷ


아무리 치카라도 귤밥은 좀..



땡프 의상 참 좋지..


μ’sic Forever!

Aqours Sunshine!


좋은 문구다.

'LoveLive! > 에마(絵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다묘진의 러브라이브 에마들(2017.12)  (0) 2018.05.21
Posted by Calvin
: